메뉴 닫기

삼겹살소스

참소스 간단히 만들기

삼겹살소스

고시랑장독대의 조선간장을 바탕으로 한 특제소스에 재워 숙성한 삼겹살‘고겹살’이다. 8일 조합에 따르면 브랜드개발과 소스개발 사업계획이 소상공인진흥공단 신청사업에 선정돼 사업비 1억 원을 받는다. 접시에 꼬막무침을 올린다.

직접 만드는 간장에 꿀 발효액을 섞은 소스를 고기에 바르고 매운 풋고추를 갈아 넉넉히 뿌려 재운다. 전자레인지에 돌린 두부를 으깬 뒤 10에 넣고 함께 간다. 고추장 소스를 바른 숙성 삼겹살을 직화로 구워내 불맛을 살렸다.

삼겹살소스

개발한 소스로 감칠맛을 더했다. ‘맛8한국편 고추장 삼겹살’ 도시락은 백미밥 위에 매콤한 고추장 소스를 발라 바삭하게 구운 삼겹살을 수북이 얹어 먹음직스럽다. 보쌈 및 삼겹살, 족발집배달창업 프랜차이즈 ‘통달배족발보쌈삼겹’은 직접 개발한 특제 ‘과일힐링소스’를 보쌈, 삼겹살, 족발에 발라 오븐에 구워 내는 방식으로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고기 육즙을 안에 가둬주기 위해 돼지기름에 초벌 과정을 거친 후 직화로 재벌 한 후 도시락에 담아주면 꾼 만의 삼겹살 도시락이 완성됩니다. ‘맛8한국편 고추장 삼겹살’ 도시락은 백미밥 위에 매콤한 고추장 소스를 발라 바삭하게 구운 삼겹살을 수북이 얹어 먹음직스럽게 담은 상품이다. 기존의 일반적인 마요 덮밥에서 파채와 특제소스로 삼겹살, 돼지갈비와의 조화를 이루어낸 이번 신메뉴는 전통과 참신함의 조화를 추구하는 집으로돼지의 모토와도 잘 부합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삼겹살소스 부반찬으로는 명엽채볶음, 구운어묵, 무초절임, 볶음김치 등을 담았다. 하지만 최근 피자 가게에서만 먹을 수 있는 갈릭마요딥핑 소스, 삼겹살 전문점에서만 먹었던 양파절임 소스가 시중에 판매되고 있다. 고추장 삼겹살 도시락은 백미위에 매콤한 고추장 소스를 발라 바삭하게 구운 삼겹살을 수북하게 얹어 먹음직스럽게 담은 상품이다.

‘팔색삼겹살’은 8가지 특제소스에 삼겹살을 양념해 구워먹는 삼겹살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백미밥 위에 고추장 소스를 발라 구운 삼겹살을 얹었다.

‘맛8한국편 고추장 삼겹살’ 도시락은 백미밥 위에 매콤한 고추장 소스를 발라 바삭하게 구운 삼겹살을 수북이 얹어 먹음직스럽게 담은 상품이다. 데친 전복을 잘게 썰어 완자반죽에 넣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