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석류비타민

재물과 행운을 부르는 ‘풍수소품’ 10가지

석류비타민

데일리원 석류 원액은 비타민 B1, B2, C를 비롯해 칼슘, 철분, 엽산, 식이섬유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비타C 파우더’로 코팅해 젤리데이 한 봉지로 비타민C 하루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 평소에 머리카락이 빠져 고민인 사람들에게도 탈모 예방에 좋은 석류 과육이나 석류즙이 도움이 된다.

또한 석류는 각종 비타민 성분이 풍부해 피부 주름을 예방하고 피부 탄력 및 피부톤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며 시트르산 성분은 피부 노화를 늦추는 효능이 있다. 하지만 석류는 비타민이 풍부하기 때문에 몸의 균형을 바로잡는데 좋고 감기 예방에도 효과가 있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기 좋은 과일이다. 식물성 에스트로겐, 비타민, 미네랄 등의 성분이 풍부한 석류과즙 40%가 함유돼 있다.

석류비타민

‘웰스B’는 석류와 비타민C, 콜라겐 등 피부에 좋은 원료를 주로 사용했다. 석류에 들어있는 비타민 성분은 환절기에 자주 발생할 수 있는 감기를 예방하는데에도 보탬이 된다. 웰스B는 석류와 비타민C, 콜라겐 등 피부에 좋은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석류는 비타민B1과 비타민B2, 비타민C가 풍부해 피부 미용에 좋으며 각종 항산화성분을 함유하여 노화 방지 및 면역 기능 강화, 혈액순환 원활에도 도움이 된다. ‘웰스B’는 석류와 비타민C, 콜라겐 등 피부에 좋은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석류의 씨앗에는 항산화 효과가 있는 안토시아닌.폴리페놀과 함께 비타민B1, B2, 비타민C가 풍부해 피부에 주름이 생기는 것을 예방하고 기미와 주근깨를 없애 피부톤을 밝게 해준다.

석류비타민 히비스커스의 붉은색이 보는 재미도 더한다. ‘여성 건강을 위한 토탈 솔루션’을 지향하며 탄생한 ‘시크릿 석류’는 석류추출물, 감마리놀렌산, 비타민D 등 3가지 주원료종합 8가지 기능성를 사용했다.

  사과를 비롯 다양한 과일의 향미를 느낄 수 있으며 히비스커스의 붉고 화려한 색감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석류 주스는 전립선암 및 종양 확산을 억제한다. 게다가 석류씨에 풍부한 비타민C가 피부 탄력을 높이고, 피부톤 개선을 돕고, 피부의 pH 수준을 조절해 건강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더순수렛츠미 관계자는 “석류에는 에스트로겐은 물론이고 시트르산, 비타민B, 칼슘, 식이섬유, 칼륨 등의 영양성분이 많다. ‘웰스B’는 석류와 비타민C, 콜라겐 등 피부에 좋은 원료를 사용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