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솔가비타민B

종합비타민 꼭 먹어야할까?? 마리텔 소통여왕 여에스더가 말해주는 영양제 이야기 의학채널 비온뒤

솔가비타민B

이번 행사에서는 ‘솔가 맥주효모’와 ‘솔가 비타민D3 600IU’, ‘솔가 구연산 칼슘 위드 비타민D’ 등 3가지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비타민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10월 9일까지 롯데, 신세계, 현대 등 주요 백화점에서 프리미엄 비타민 추석 선물세트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대표 김용을는 설 명절을 맞아 ‘솔가 창립 70주년 설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타민 브랜드 한국솔가는 엽산, 칼슘, 아연과 비타민 A, B, C, D, E가 주요성분으로 포함된 건강기능식품 ‘솔가 솔로바이트 아이언 프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솔가비타민이 올해로 창립 71주년을 맞았다. 남성멀티비타민&미네랄 여성멀티비타민&미네랄등이 있으며 최대 50% 할인 판매 한다.

솔가비타민B

이외에도 커클랜드나 솔가, GNC 같은 브랜드 역시 종합비타민 추천으로 인기가 높다.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대표 김용을는 ‘솔가 창립 70주년 설 특별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 제품은 ‘솔가 맥주효모’와 ‘솔가 비타민D3 600IU’, ‘솔가 구연산 칼슘 위드 비타민D’ 등 총 3가지 제품으로 이번 달 10일부터 25일까지 16일간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솔가 이번 이벤트는 에너지와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솔가와 건강한 여름나기’를 주제로 진행된다. 한국솔가는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 몰에서 최대 5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솔가비타민B 하지만 국산인 아로나민씨플러스 등도 인기 있으면서 믿을만한 제품 브랜드라 할 수 있다.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가 ‘솔가 창립 70주년 설 특별전’을 진행한다. 정관장 홍삼을 비롯해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VSL’, 자연허브 식물성 원료 기반 브랜드인 솔가의 비타민B콤플렉스, 미국 판매 1위 건기식 브랜드인 가든 오브 라이프의 종합비타민 등을 판매한다.

한편, 70년 전통의 ‘솔가’는 1947년 이래 지속해서 친환경 정책을 고수하고 있으며, 소량 생산을 통해 100% 품질 관리에 힘쓰고 최고급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는 하이엔드-End 비타민 브랜드이다. 정관장 홍삼을 비롯해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VSL’, 자연허브 식물성원료 기반 브랜드인 솔가의 비타민 B콤플렉스, 미국 판매 1위 건기식브랜드인 가든 오브 라이프의 종합비타민 등을 판매한다. 솔가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함량 비타민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코셔인증제품 ‘솔가 비타민B-콤플렉스’, 임산부에게 필요한 ‘솔가 엽산 400’ 등 모든 연령대의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 제품은 ‘솔가 맥주효모’와 ‘솔가 비타민D3 600IU’,‘솔가 구연산 칼슘 위드 비타민D’ 등 총 3가지 제품으로 이번 달 10일부터 25일까지 16일간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 솔가에 따르면 비타민B는 지속적으로 섭취하면 무더위에 지친 만성피로를 이기는 데 큰 도움을 주며, 체지방 대사 효과도 있어 다이어트에도 좋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