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순두부국레시피

맑은 순두부찌개 끓이는법 : Soft Tofu Stew

순두부국레시피

23일 올리브 TV에서 오늘 첫 방송된 ‘옥수동 부부수제자’에서는 배우 서현철, 정재은 부부가 심영순 요리연구가에게 밥과 차돌박이순두부찌개를 배우는 모습이 소개됐다. 17일 방영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쌀쌀한 가을이면 생각나는 음식, 순두부찌개를 주제로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순두부찌개 레시피를 공유했다. 해물순두부찌개 뼈해장국 등 국·찌개와 반찬, 튀김 및 도시락 등 30개 이상의 메뉴를 판다.

국 전문 프랜차이즈 국선생도 매장을 3년새 81개로 늘렸다. 이어 순두부찌개 레시피는 물 2/3컵에 양념장 두숟갈, 순두부 한 팩을 넣고 끓인 뒤 파와 다진 마늘, 후추를. 표 순두부찌개’가 완성된다.

순두부국레시피

풀무원대표 남승우은 기존의 순두부찌개키트 3종에 최근 황태콩나물국을 출시하며 프레시키트 라인업을. 식재료와 레시피 카드가 들어있다. 풀무원의 Fresh Kit은 기존의 순두부찌개키트 3종에 최근 황태콩나물국을 출시하며 라인업했다 식재료와 레시피 카드가 들어있다. 일반 찌개용 두부를 도마에 놓고 칼로 문질러 으깨고 여기에 순두부를 섞어 예전에 배운 레시피대로 끓이면 강변 손두부 찌개가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이다.

서양식에 한식을 적극 활용하는 것도 새로운 트렌드다. 패키지 구성품만 그대로 넣어 레시피대로 조리하면 간편하게 요리가 완성된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풀무원은 기존의 순두부찌개키트 3종에 최근 황태콩나물국사진을 출시하며 프레시킷. 식재료와 레시피 카드가 들어있다.

순두부국레시피 ‘프레시키트’ 전문업체도 생겼다. ━ 민국홍의 삼식이 레시피 민국홍은 삼식三食이다. 풀무원 ‘프레시키트’ 제품에는 ‘황태콩나물국’외에도 ‘정통순두부찌개’, ‘바지락순두부찌개. 각 제품 안에 요리할 때 필요한 원물 식재료와 레시피 카드가 들어있다.

유레카! 당장 실천에 옮겼다. 대표적인 것이 요리 재료를 나눠 담아 레시피와 함께 보내주는 ‘밀키트’ 서비스다.

결합시킨 레시피는 갈수록 늘어날 전망이다. 한 순두부, 콩나물과 같은 신선한 원물이 함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며 "이는 향후 일반적인 간편식과는. 식재료와 레시피 카드가 들어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