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아이스크림레시피

초간단 녹차 아이스크림 만들기

아이스크림레시피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The CJ 컵’ 대회 기간. ‘비비콘’은 전문 셰프인 CJ엠디원 푸드스타팀이 직접 레시피를 개발했다. 아이스크림콘 모양으로 만들었다. 있도록 아이스크림콘 모양으로 만들었다.

정신없이 삼겹살을 먹고 있는 매니저를 뒤로 하고 신현준은 직접 밭에서 딴 복분자와 아이스크림을 덜어 그 위에 구운 감자를 얹었다.

아이스크림레시피

생크림 200mL을 휘핑한다. CJ제일제당은 ‘The CJ 컵’ 대회 기간 동안 골프 코스를 따라. 전문 셰프인 CJ엠디원 푸드스타팀이 직접 ‘비비콘’의 레시피를 개발했다.

    CJ제일제당은 ‘The CJ 컵’ 대회 기간 동안 골프 코스를 따라. ‘비비콘’은 전문 셰프인 CJ엠디원 푸드스타팀이 직접 레시피를 개발했다. CJ제일제당은 ‘The CJ 컵’ 대회 기간 동안 골프 코스를 따라. ‘비비콘’은 전문 셰프인 CJ엠디원 푸드스타팀이 직접 레시피를 개발했다. CJ제일제당은 ‘The CJ 컵’ 대회 기간 동안 골프 코스를 따라 준비한 비비고 컨세션 부스에서 ‘비비콘’을 판매할 예정이다.

아이스크림레시피 EBA에선 70여개 요리법레시피에 맞춰 아이스크림 만드는 과정을 직접 보고 ‘마다가스카르 바닐라’, ‘우도땅콩’, ‘대추야자’ 등을 맛볼 수 있다. 음료뿐만 아니라 아이스크림과 술을 섞은 ‘아이스트림 소주 칵테일’도 있다.

한식 대표 메뉴인 비빔밥을 생소하게 느낄 수 있는 외국인들이 햄버거, 샌드위치 등과 같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아이스크림콘 모양으로 만들었다.

소프트아이스크림의 레시피 및 재료 또한 함께 제공을 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