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암환자식단

힘들어도 꼭 지켜야 할 암환자의 식이요법

암환자식단

경희의료원은 암환자의 맞춤형 식단을 위한 힐링레스토랑을 개최했다. 대장암 예방 식단을 환자가 된 후에야 챙기고 있는 것이다. 따라서 병원을 선택하기 전에 해당 병원에서 관리되고 있는 식이요법을 확인하고 암 환자에게 맞는 식단으로 면역력을 유지시키고, 영양분을 고르게 공급 할 수 있는지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좋다.

충남대병원 소화기내과는 오는 20일 오후 1시부터 노인센터 5층 대강당에서 대한소화기암학회 ‘제4회 소화기암환자를 위한 바른 식단 캠페인’을 개최한다. 암환자에게 맞춤화된 식단, 더 나아가 집에서도 가족과 함께 만들어먹을 수 있는 간편식 개발에 앞장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있는 식단으로 일반 가정식보다 치료에 큰 효율을 가져다 준다고 밝혔습니다.

암환자식단

대한소화기암학회이사장 정현용- 충남대병원 소화기내과 교수는 20일 오후 1시 병원 노인센터 5층 대강당에서 ‘제 4회 소화기암환자를 위한 바른 식단 캠페인’ 행사를 갖는다. 또 암 수술 후나 항암치료 중 집중적인 관리를 위해 찾는 환자들이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단국대학교병원이 26일 병원 로비에서 암 환자를 위한 식단전시회를 열었다. 충남대병원 소화기내과는 오는 20일 병원 노인센터 5층 대강당에서 대한소화기암학회이사장 정현용, 충남대병원 소화기내과 교수 ‘제4회 소화기암환자를 위한 바른 식단 캠페인’을 펼친다. 단국대병원병원장 조종태은 26일 2층 병원 로비에서 환자와 내원객을 대상으로 암 환자를 위한 식단전시회를 개최했다.

암환자식단 – 대장암 예방을 위해 비타민 D 보충제까지 섭취? 김 씨는 뒤늦게 식단을 바꾼 경우이지만, 건강할 때 암 예방에 신경 쓰는 사람들이 많다. 보호자의 식단 고민 해소를 위한 ‘힐링레스토랑’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힐링레스토랑은 진료 중 암 환자가 자주 질문하는 "무엇을 먹어야 하나요?"라는 말에서부터 시작됐다.

26일 단국대병원병원장 조종태 2층 로비에서 `암 환자 식단 전시회`가 열리고 있다. 천안  단국대병원 암 식단 전시회 단국대병원병원장 조종태은 26일 병원 로비에서 환자와 내원객을 대상으로 암 환자를 위한 식단전시회를 개최했다. 단국대병원병원장 조종태은 26일 2층 병원 로비에서 환자와 내원객을 대상으로 암 환자를 위한 식단 전시회를 열어 호응을 얻었다.

힐링레스토랑은 진료 중 암 환자가 자주 질문하는 “무엇을 먹어야 하나요?”라는 말에서부터 시작됐다. 암환자에게 맞춤화된 식단, 집에서도 가족과 함께 만들어먹을 수 있는 간편식 개발에 앞장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