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야쿠르트비타민

야쿠르트 송

야쿠르트비타민

네이키드 주스는 살짝 얼리거나 얼음을 넣어 마시면 좋으며 과일이 베이스로 각종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들어있어 간편한 아침대용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비타민D는 햇볕을 쬐면 체내에서 합성되어 ‘햇빛 비타민’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한국야쿠르트의 ‘비타민D 츄어블 2000IU’는 하루 1캡슐로 비타민D 하루 권장량을 충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부원료로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있다.

제품 주문은 온라인몰 하이프레시 또는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가능하다. 한국야쿠르트가 특허 유산균락토바실러스 카제이과 필수 비타민 12종을 함유해 소비자의 건강까지 신경 쓴 신제품 ‘야쿠르트 구미젤리 사과맛’를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망고, 배를 비롯한 16가지 과일야채와 부족하기 쉬운 철분까지 넣은 제품이다.

야쿠르트비타민

현대인에 부족한 비타민D.1일 1캡슐로 하루 권장량 충족 종합식품유통기업 한국야쿠르트가 ‘비타민D 츄어블 2000IU’를 출시하며 비타민 시장 공략에 나섰다. 비타민D는 햇볕을 쬐면 체내에서 합성되어 ‘햇빛 비타민’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한국야쿠르트 ‘네이키드 주스’는 스무디의 특성상 살짝 얼리거나 얼음을 넣어 마시면 좋다.

한국야쿠르트회장 윤덕병가 특허 유산균락토바실러스카제이과 필수 비타민 12종이 들어있는‘야쿠르트 구미젤리 사과맛’을 선보였다. 한국야쿠르트 ‘하루곡물’은 간편대용식 제품으로 단백질이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8%, 식이섬유가 12% 가량 함유되어 있다. 한국야쿠르트 ‘비타민 샷’은 100ml, 2000원으로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또는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야쿠르트비타민 하루 한 병으로 비타민C 일일 섭취량 충족이 가능한 한국야쿠르트 ‘비타민 샷’은 리뉴얼을 통해 아세로라 품종을 변경하고 베리 농축액을 추가했다.

한국야쿠르트가 이번에 선보인 ‘비타민D 츄어블 2000IU’는 철저한 위생관리를 거친 스위스산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품질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며 부원료로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있다. 일일 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여름철 활력 충전이 필요하신 모든 분께 추천한다. 한국야쿠르트 비타민D 츄어블 2000IU 한국야쿠르트가 ‘비타민D 츄어블 2000IU’를 출시하며 비타민 시장 공략에 나섰다.

기존 대비 신선하고 상큼해 한국야쿠르트가  아세로라 유래 비타민C ‘브이푸드 아세로라 비타민 샷이하 비타민 샷’을 리뉴얼 출시했다. 한국야쿠르트가 ‘브이푸드 프로그램’ 3종의 천연원료 비타민 함유량을 높이는 리뉴얼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