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양갱레시피

과일양갱 (Fruits Youkan)

양갱레시피

낫토 전문 뷔페도 있다. 2에 비닐팩에 담은 우유를 넣어 흔들어 준다. 이번 교육은 공주밤 가공산업 활성화의 일환으로 관내 대학교에 의뢰해 개발한 밤 양갱, 밤 캐러멜 등 공주밤 가공제품에 대한 레시피 등 제조기술을 전수하고자 마련됐다.

시는 농업인가공활성화센터 생산장비를 이용한 레시피를 농가에게 기술이전과 지도할 계획이다. 상품은 ‘딸기젤리’, ‘배조청’, ‘단호박양갱’, ‘곡물크리스피’ 등이다.

양갱레시피

용역 책임연구원인 황금희 동강대 호텔조리영양학부 교수는. 이용한 레시피를 전수할 계획이다. ‘단호박양갱’, ‘곡물크리스피’ 등이다. 고’에서는 열량이 높은 팥앙금 대신 포만감은 있지만 열량은 낮은 밤을 이용해 만든 사차인치 밤양갱을. ◇ ‘사차인치 밤양갱’ 만드는 방법 ◇ 재료 : 밤, 한천가루, 사차인치, 물 밤을 깐 후 푹 삶는다.

거짓말이 아니었다. 한편, 시는 완제품에 대한 농가 기술이전 및 지도를 병행, 농업인가공활성화센터 생산장비를 이용한 레시피를 전수할 계획이다. 일본에는 낫토 오코노미야키, 낫토 양갱, 낫토 맥주 등 다양한 레시피가 있다.

양갱레시피 양평군청시식부스는 부추를 간편한 방법으로 즐겨먹을 수 있도록 ‘부추요리체험’을 콘셉트로 운영했다. 오뚜기는 스틱형 젤리와 양갱인 ‘과일 듬뿍 젤리틱’을 선보였다.

품평회 등을 통해 최종 선정된 4개 상품은 ‘딸기젤리’, ‘배조청’, ‘단호박양갱’, ‘곡물크리스피’ 등이다. 초간단 5분 팥빙수 레시피 적당량의 양갱을 전자레인지에 40초 동안 조리해 팥빙수용 팥을 만든다. 용역 책임연구원인 황금희 동강대. 이용한 레시피를 전수할 계획이다.

‘단호박 양갱’, ‘곡물 크리스피’ 등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