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양파소박이레시피

오이소박이 황금레시피 성공확률 100%! 절이기부터 양념까지

양파소박이레시피

MBN ‘천기누설. 다시마 1장, 말린 표고버섯 6개, 양파 1/4개, 멸치와 새우 한 줌씩 넣어 육수를 낸다. 황금레시피를 공개했다. 풋고추 소박이 레시피 영양부추 양파개 마늘개 생강개 홍고추개 소금 설탕을 버무려 재운다.

오이소박이를 오랜 시간 아삭하게 유지시킬 수 있는 방법이 공개됐다. 소박이 레시피는 오이 10개 기준으로 물 8L에 소금 400g을 넣고 저어줘 간을 한 뒤 3등분해 열십十자 모양으로 1㎝만 남기고 칼집을 낸다.

양파소박이레시피

오이소박이처럼 양파를 절개해 김치양념 소를 넣어 도전해 보았습니다. 지우차이차오지단이라고 한다"고 소개했다. 공개된 레시피를 보면 오이소박이의 재료는 오이, 물, 꽃소금, 밀가루, 굵은 고춧가루, 설탕, 액젓, 새우젓, 간 마늘, 간 생강, 부추, 당근, 양파다.

 액젓, 새우젓, 설탕 두 숟갈 넣고 간다. 명인표 레시피를 간단히 정리해보자면 다음과 같다. 집밥백선생 오이소박이 /tvN ‘집밥 백선생’ 방송 캡처 ‘집밥 백선생’ 오이소박이 레시피가 공개됐다.

양파소박이레시피 열무물김치 담그는 법이 화제인 가운데 요리연구가 이혜정의 열무물김치 레시피가. 물김치 속 오이소박이는 팔팔 끓는 소금물을 손질한 오이에 부어 30분 정도 절여준다. 풋고추소박이 레시피 영양 부추 50g을 적당한 크기로 자르고 양파 1/2개를 채 썬 뒤 다진 마늘 3개, 다진 생강 1개, 얇게 썬 홍고추 1개, 소금 1T, 설탕 1/2T를 버무려 재운다. 오이소박이처럼 양파를 절개해 김치양념 소를 넣어 도전해 보았습니다”라며 “이 레시피가 실제로 활용되어 창녕 양파 홍보와 소비에 도움이 된다면 오히려 제가 영광입니다”라며 대상의 기쁨을 전했다.

오이소박이는 어떻게 만들까? 김치 레시피 뿐만 아니라 초간단 밀가루 풀 만드는 법이 공개되기도 했다.   오이 손질: 통오이를 끓는 소금물에 살짝. 양파 다진 것과 함께 고운 고춧가루로 물들인 후 굵은 고춧가루로 다시 버무린다. 오이 다섯개 기준 1/4개를 넣는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름 김치 3종으로 오이송송이, 토마토김치, 풋고추소박이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부추와 양파를 적당한 크기로 자르고 재운 토마토와 함께 양념장에 버무린다. 오이소박이처럼 양파를 절개해 김치양념 소를 넣어 도전해 보았습니다"라며 "이 레시피가 실제로 활용되어 창녕양파의 홍보와 소비에 도움이 된다면 제가 영광입니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