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오메가3비타민E

지방예고편 1000알짜리 오메가3

오메가3비타민E

루테인은. 4개월 후 망막의 황반 부위 색소 밀도는 약 3% 높아졌다. 비타민E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성분이며, 퓨어 알티지 오메가3에는 천연형태의 비타민E가 포함되어 있다. 특히 ‘오메가3-3’는 비타민과 마찬가지로 체내에서 자연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영양제로 챙기는 이들이 많다.

아울러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며,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E와 비타민D가 함유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고 전했으며, "특히 오메가-3는 제품의 신선도가 중요하므로 산패를 막아주는 비타민E가 함유된 제품인지도 확인하는 것이 좋다. 유유제약 ‘퓨어 알티지 오메가3’는 소형어종을 사용한 알티지오메가3 제품으로 유럽의 GOED 기준을 통과했다.

오메가3비타민E

또한 오메가3와 함께 비타민E를 섭취하는 것도 좋다. 오메가3-3의 대표적인 효능은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액 순환 촉진 등이다. 칼슘과 마그네슘이 들어 있어 뼈를 튼튼하게 도와준다.

이러한 질병들이 염려된다면 스페쉬 ‘오메가3-큐10’을 추천한다. 오메가3와 함께 비타민E를 섭취해주는 것도 좋다. 또한 산화로 인한 오메가3 부작용을 피하기 위해 비타민E를 함께 복용하는 것이 좋다.

오메가3비타민E 방목해서 기른 닭은 오메가 3 지방산과 비타민 E가 풍부한 알을 낳는다. 유유제약에서 출시한 ‘퓨어 알티지 오메가3’는 생체이용, 흡수가 용이한 알티지 오메가3와 비타민E-α-토코페롤를 11mg 함유한 제품이다. 더불어 PTP 개별 포장되어 섭취하기 전까지는 산소에 노출되지 않는다.

퓨어 알티지 오메가3에는 자연 형태의 비타민E-α-토코페롤가 11mg 함유가 되어 있다. 최근에는 눈 건강을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아스타잔틴, 루테인, 오메가3와 비타민A·E를 한 알에 모두 담은 건강 기능 식품도 출시됐다. 비타민E는 항산화작용을 통해 오메가3의 산화를 막아 천연 방부제 역할을 한다.

◇오메가3 코엔자임Q10 ㆍ 비타민E 대표적인 불포화지방산인 오메가3를 혈압 조절 효능이 있는 큐엔자임Q10과 함께 복용하면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효과를 높여 혈관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된다. 유유제약 퓨어 알티지 오메가3는 천연 형태의 비타민E-α-토코페롤이 11mg 함유되어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