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오징어찌개레시피

오징어섞어찌개

오징어찌개레시피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감자전과 오징어가 듬뿍 들어간 ‘오징어 부추전’의 맛 한 단계를 올려줄 특급 비법을 소개한다. 김수미는 첫 번째 반찬을 제철 맞아 통통한 우렁이가 듬뿍 든 고소한 우렁된장찌개로 장식한다.

뿐만 아니라 산 내음 가득 담은 곤드레밥과 향긋한 더덕구이, 노릇노릇한 녹두전, 통통한 오징어볶음까지 한 상에 더해낸다. 즐기는 오징어 부추전 레시피를 공개한다. 이어 김수미표 레시피로 만든 양념간장으로 곤드레밥 시식이 이어졌다.

오징어찌개레시피

썬 오징어를 녹차 티백 우린 물에 잠시 담가둔다.

백종원 오징어볶음ㆍ닭볶음탕ㆍ제육볶음ㆍ감자짜글이ㆍ김치찌개ㆍ김치볶음밥ㆍ비빔국수양념장ㆍ대패삼겹살두루치기 등 백종원 레시피 모음으로도 유명하다.

오징어찌개레시피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은 23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백종원 김치찌개ㆍ닭볶음탕ㆍ갈비찜ㆍ제육볶음ㆍ김치볶음밥ㆍ오징어볶음 등으로 가을철 입맛이 당길 수 있는 백종원표 레시피를 소개한다. 이후 함께 장 보러 간 두 사람은 시장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어머니표 돈가스와 오징어 찌개 레시피를 사왔다.

리필’, ‘차돌된장찌개’를 소개했다. ◆ 오징어 찌개 레시피 오징어의 안쪽에 칼집을 내고 몸통과 다리는 먹기 편한 크기로 썬다. 이어 삼시 세끼 푸짐하게 먹어도 뱃살 뺄 수 있는 비법으로 맛은 두 배 올려주고 지방은 세배 줄여주는 오징어 찌개 레시피가 공개된다.

무, 양파, 버섯, 두부, 고추, 대파는 먹기 좋은 크기로 썬다.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 매콤 오징어볶음, 초 간단 국물요리, 묵은지 김치찌개. 다양한 레시피를 전수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