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오징어탕수레시피

삼시세끼보고 만든 수제어묵 : 삼시세끼 레시피&TV show recipe: How to make Fish Cake. Homemade kamaboko

오징어탕수레시피

진행과 심사는 통역자 겸 아나운서 이윤진과 셰프 신효섭이 맡는다. 첫 회에는 ‘허니 파인 소스 오징어 볼 탕수’에 도전한다.

냉장고 구석에 박혀있는 닭가슴살, 냉동만두, 두부, 오징어, 슬라이스치즈 등이 셰프의 손을 거치면서 일류. ‘집밥 레시피 쇼’인 올리브TV의 ‘오늘 뭐 먹지’ 역시 주목할 만하다. 재사용 레시피가 공유된 사실이 알려져 시민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싱싱한 해물과 치킨을 결합한 ‘해물치킨’이 가장 대표적이고 독도치킨만의 레시피를 통해 탄생시킨 ‘독도치킨’, 그리고 포차메뉴가 그 대상이 된다.

오징어탕수레시피 유현수의 매콤한 탕수소스와 어우러진 통오짐어튀김 ‘월화조어탕수’ 31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때무늬야♬’ 레시피 오징어의 껍질을 벗긴다. 하지만 블로그에선 아직도 차줌마의 레시피 따라잡기 열기가 계속되고 있다. 은 오징어 맛 라면 스프로 육수를 낸 뒤 각종채소, 만두, 고기 등을 넣어서 먹으면 되는 것으로, 집에서도 라면 스프로 간편하게 육수를 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목록과 레시피만 보고 요리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