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젤리형비타민

아이들 젤리 타입 종합 영양제 비교 분석 (구미킹, 솔가유큐브스, 스마티팬츠, 얼라이브)

젤리형비타민

새로운 제형의 트렌디한 비타민 제품으로 망고?오렌지?딸기?홍삼 맛의 젤리형 비타민 베어, 깨물어 먹는 ‘츄어블 칼슘&비타민D’, ‘츄어블 멀티비타민’. ‘츄어블 오메가 3’ 등을 선보이고 있다. 씹어 먹는 젤리 형태의 ‘구미 비타민’은 미국 구미제품 제조회사 중 하나인 산타크루즈사社 제품이다. 젤리형, 파우치팩, 비타민C. 요즘 음료 업계에서 신제품을 출시할 때 내세우는 3가지 전략이다.

특히 자체적으로 개발한 젤라틴을 통해 최고의 젤리형 비타민을 만들며 높은 신뢰도를 보이기도 한다. 이에 엄마들은 아이들이 잘 섭취하는 젤리형구미 비타민 중 맛은 그대로 유지하고 영양 높인 건강기능식품 ‘홍삼 구미’를 구매한 것이다. 이 제품은 귀여운 곰돌이 모양의 젤리형 멀티비타민 제품으로서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젤리형비타민

이 제품은 남녀노소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 젤리 형태다. 형태는 젤리형 타입의 비타민제였으며, 식감과 모양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기호에 가깝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고 말한다. 제약업계도 본격적으로 비타민 젤리를 선보이고 있다.

일동제약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입힌 4가지 라인업의 ‘마이니’ 젤리형을 선보이며,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비타민 보충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동화약품공업은 유ㆍ소아를 비롯한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젤리형태의 고단위 영양제 ‘비타젤리 정’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마트는 젤리형 타입의 어린이용 구미, 씹어먹는 젤리형 제품 비타민 3종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젤리형비타민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점차 확대되는 가운데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젤리형태의. 비타민D와 비타민C, 아연, 구리 등의 영양소도 함유 돼 있다.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츄어블 비타민을 출시했으며, 말랑한 식감과 맛있는 맛이 특징인 젤리형 비타민 베어도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올가홀푸드의 어린이 전용 건강기능식품 ‘올가맘 짜먹는 요미젤리 키즈 멀티비타민 사과맛’은 어린이의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를 담은 젤리형 비타민이다.

여기에 자일리톨·젖산칼슘·녹용발효추출물·식물혼합추출물 18종의 부원료를 추가로 함유했다. 올가홀푸드의 어린이 전용 건기식 ‘올가맘 짜먹는 요미젤리 키즈 멀티비타민’은 어린이의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를 담은 젤리형 비타민이다.

이번 선보인 ‘올가맘 요미젤리 사과맛’은 어린이의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를 담은 젤리형 비타민이다. 이러한 특징을 살린 화장품이 바로 ‘젤리형 화장품’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