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종근당건강멀티비타민

비타민하우스 피로케어

종근당건강멀티비타민

지난달엔 종근당이 ‘벤포벨’을 출시했다.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멀티` 비타민제다. 제품별로는 임산부 멀티비타민 △엘레뉴Ⅱ서흥가 70건으로 가장 많았다.

제품별로는 임산부 멀티비타민 엘레뉴Ⅱ서흥가 70건으로 가장 많았다. 열한 가지 비타민과 아연·셀레늄 등 두 가지 미네랄을 담았다.

종근당건강멀티비타민

11가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로 구성됐다. 정관장, 자연의 품격, 종근당건. 데일리 멀티 비타민 맥스’를 2만6,000원대에 판매한다. 이상의 건강식품, 건강관리 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마이니 멀티비타 구미’는 비타민 B1, B6, C, E 등 다양한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제품별로는 임산부 멀티비타민인 엘레뉴Ⅱ서흥가 70건으로 가장 많았다. 제품별로는 임산부 멀티비타민 ▲엘레뉴Ⅱ서흥가 70건으로 가장 많았다.

종근당건강멀티비타민 한국오츠카제약의 ‘네이처메이드’ 비타민은 영양소 개수부터 함량까지 일일 영양기준을 고려해 과학적 설계해 별도의 관리 없이도 손쉽게 종합적인 건강 관리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 한국화이자제약의 ‘센트룸 아쿠아비타’는 물에 녹여 섭취하는 분말형 멀티비타민이다.

정관장, 자연의 품격, 종근당건강 등 국내. 데일리 멀티 비타민 맥스’를 2만 6천원대에 판매한다. 종근당 건강의 `식물성원료 멀티비타민만9800원`은 물 없이 씹어서 섭취할 수 있어 간편하다.

– 평소와 생활패턴 다른 여름 휴가철에는 각별한 건강관리 요구 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여름 휴가 시즌이. 간편하게 비타민 보충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