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종합비타민가격

리틀약사가 파헤쳐 본 아로나민 비타민제품! 활성비타민, 비타민B군이 어디에 좋아요?

종합비타민가격

폼클렌징, 비타민과 같은 일상적인 물건들 사이로 흰 상자가 눈에 들어왔다. 제품 주문은 온라인몰 하이프레시 또는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가능하다. 과일을 베이스로 각종 비타민과 식이섬유도 들어있어 간편한 아침대용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멀티비타민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다 성분종의. 1정당 400원꼴이라 가격대도 알맞다. 시중에는 단일비타민제, 복합비타민제, 거의 모든 비타민을 혼합한 종합비타민제가 나와 있는데 가격보다는 자신에게 필요한 비타민함량을 고려해 구입하는 것이 좋다.

종합비타민가격

제품 주문은 온라인몰 하이프레시 또는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가능하다.

종합비타민가격

2018 솔가 추석 선물전 ‘소중한 당신이라서… 솔가’에서는 솔로바이트 아이언프리 종합비타민과 오메가- 아연50과 비타민D 1000IU로 구성된 실속건강세트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채운 ▲커플비타민 세트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우먼&맨와 다양한 영양소 보충이 가능한 ▲패밀리 종합건강 세트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올&슈퍼 오메가-3로 구성됐다. 제품 주문은 온라인몰 하이프레시 또는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가능하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과일을 베이스로 각종 비타민과 식이섬유도 들어있어 간편한 아침대용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한율 ‘달빛유자’ 라인 한율이 고흥 유자의 비타민C 에너지를 가득 담아, 하룻동안 쌓인 피부 피로를. 50% 가격대로 책쟁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