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찹쌀경단레시피

동글동글~.~ 만드는 재미가 쏠쏠하다!! ♥ 고구마경단

찹쌀경단레시피

찹쌀가루와 수수가루를 섞은 후 미지근한 물을 부어 되직하게 반죽해 경단 모양으로 빚는다. 김영빈Says “대보름날이면 솥마다. 유용한 레시피를 내놨다.

선식코너에서 팔고 있는 볶은 수수가루를 사용해도 된다. 쫀득한 찰떡이 된다. 반죽을 동그랗게 만들어 물에 삶은 후 꼬치에 꿰어 냅니다.

찹쌀경단레시피

와 한솔요리학원과의 요리레시피 제공 협조 후 자체적으로 일러스트. 찹쌀경단버블을 만든다. 3 찜통에 젖은 면보를 깔고 ②를 넣어 찐 다음 절구에 쏟아 한 김 식혀 지름 3cm의 동글납작한 경단을 만든다.

‘요리조리 쿡!’은 쉽고 빠르게 레시피를 배우고 바른 먹을거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찹쌀경단버블을 만든다. Tip 멥쌀가루 대신 찹쌀가루를 사용해도 좋다. 이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우유 배앓이가 완화될 수 있도록 우유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공개했다.

찹쌀경단레시피 구강건조증에 도움이 되는 힐링레시피 주재료는 오미자이다. 습식 찹쌀가루와 건식 찹쌀가루 2:1의 비율로 만드는 절대 불지 않는 찹쌀 경단이었다. 지경자 회장님은 음성지역 농산물로 만드는 홈 메이드 레시피 연구에 앞장서고 계시다.

끓는 물에 찹쌀 경단을 넣어 동동 떠오르면 건진다. 찹쌀 경단이 너무 부드럽다"고 평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는 추석에 먹을 이색 간식거리로 영양만점에 맛도 고소한 우유 떡 레시피를. Tip – 멥쌀가루 대신 찹쌀가루로 만들면 쫀득쫀득한 찰떡이 된다.

간장을 찹쌀사골베이스에 섞고 두 종류의 고춧가루를 넣고 잘 섞는다. 바람이 제법 쌀쌀하게 느껴지는 요즘, 시판 제품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한 수프 레시피를 4인의 푸드. 3 찹쌀가루는 소금을 넣고 미지근한 물에 치댄 뒤 동그랗게 빚어 찹쌀경단을 만든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