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초유비타민

고함량, 뉴질랜드 메가맥스 초유네이처 리뷰 슬라이드쇼

초유비타민

굿헬스 프리미엄 초유츄어블은 체내 칼슘의 흡수를 높일 수 있는 뉴질랜드산 초유와 비타민D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바닐라맛의 초유칼슘으로 위장 장애 없이 속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스페쉬 하이키업에는 초유, 비타민B군, 비타민C, 비타민D, 홍삼 등 다양한 성분이 들어 있어 체계적인 영양공급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Immunoglobulin과 비타민 A, 무기질 등이 다량 함유되어 건강한 송아지로 자라는데 꼭 필요하다.

메추리알은 비타민 A성분을 풍부하게 함유, 신체 저항력을 높여 면역력을 강화시키며 칼로리가 낮은데다. 일동후디스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 뼈 성장 및 두뇌 발달이 왕성한 아이들에게 초유, 칼슘, 비타민 등 발육에 필요한 영양소를 보다 맛있고 간편한 식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초유비타민

특히 초유는 수유를 거부하는 송아지에게 많이 사용되고 있다. 초유는 일반우유에 비해 비타민A, 유단백, 알부민, 글로불린 등이 다량 함유돼 있다. 특히 질병에 대한 고저항성 면역물질이 풍부하다.

초유, 칼슘, 비타민D, 아연 등 아이의 신장향상에 기여하는 영양성분이 함유됐다. 이어 유아영양제 ‘생유산균’은 12종 혼합유산균과 비타민D3, 자일리톨, 초유분말, 프락토올리고당 등의 원료가 체계적인 배합 설계로 함유되어 있다. 어미소가 송아지를 낳고 1~2일간 분비하는 초유는 비타민과 면역물질 등 각종 영양소가 일반우유에 비해 2~5배 가량 높아 송아지의 질병 저항성을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된다.

초유비타민 에스피 키즈는 뉴질랜드 젖소로부터 얻은 초유단백분말과 산양유, 칼슘, 비타민D, 양태반분말, 락토페린 등을 함유한 제품이다. 한우는 초유를 비롯한 젖 분비량이 적어 조산이나 어미 소가 수유를 거부할 경우 인위적으로 초유를 공급해야 한다.

Immunoglobulin과 비타민 A, 무기질 등이 다량 함유돼 건강한 송아지로 자라는데 꼭 필요하다. 건강기능식품으로 관리하는 방법도 있다. 어린이용 프로바이오틱스인 키즈 츄어블정은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10억 마리의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아연, 초유분말, 비타민 B·C 등을 추가했다.

마지막으로 ‘쁘띠브이 멀티비타민’은 아이들을 위한 키즈비타민으로 초유 및 20가지 채소혼합분말로, 4가지 과일혼합분물이 함유된 제품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