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추어블비타민

애터미 비타민 제품 설명

추어블비타민

대상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비타민 B, 추어블 비타민C, 종합비타민&무기질, 어린이 종합비타민 등 4종으로 각각 프리미엄급인 로열제품군과 표준제품군 등 두 종류로 나뉘어져 있어 총 8개 제품이다. 비타민 영양제시장이 커지고 있다. 있는 ‘추어블 멀티비타민’ 제품군이 대표 제품으로 꼽힌다.

네 식구가 매일 먹다보니 구매량도 많다”고 말했다. 전 제품을 대상으로 8만원 이상 구입 시에는 ‘GNC 추어블비타민 C’ 1개를, 15만 원 이상을 사면 GNC 추어블비타민 C’ 2개 혹은 ‘GNC 추어블비타민 C’ 1개와 ‘홍삼미용비누’를 제공한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추럴라이즈의 영양제 ‘에너지 옥타민’에는 피로 해소에 좋은 비타민B군과 비타민C. 캡슐형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솔루션’, 추어블 제형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케어’ 등이 있다.

추어블비타민

그 외에도 징코빌로바, 오메가-3, 감마리놀렌산, 글루코사민, Co-Q10, CLA 등의 180여 종의 건강기능식품을 개발 유통하고 있다. GS25는 이달부터 롯데헬스원의 다이어트 제품 2종 및 씹는 비타민인 추어블 비타민 3종, 블라스트 발포비타민 3종 등 10여종의 건강기능식품을 추가로 도입했다. 롯데제과 헬스원이 씹어먹는 형태의 콜라겐 제품 ‘헬스원 추어블 콜라겐 5000’ 선보였다.

어린이를 위한 마이니 ‘지니키즈 시리즈’는 성장기에 필요한 비타민·미네랄·유산균 등을 함유한 제품군이다. 그만큼 거스 히딩크가 아끼는 제품이며 자신이 직접 모델이 된 제품이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히딩크의 관절생생’ 3개월치를 구매하는 분에 한해 3개 월 동안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디비타민D추어블1000’을 함께 증정한다. 오는 5월 멀티비타민과 추어블 비타민C 등 네이처메이드의 인기 제품 8종을 1차로 선보일 계획이다.

추어블비타민 광동제약대표 최수부은 이달 초 추어블타입의 비타민C 제제인 ‘C-메일’을 시장에 선보였다. 오뚜기는 5월 중으로 멀티비타민과 추어블 비타민C 등 네이처메이드의 인기 제품 8가지를 우선 선보인다. 이와 함께 전 제품을 대상으로 8만원 이상 구입 시에는 ‘GNC 추어블비타민 C’ 1개를, 15만원 이상 시에는‘GNC 추어블비타민 C’ 2개 혹은 ‘GNC 추어블비타민 C’ 1개와 ‘홍삼미용비누’를 제공한다.

솔가의 ‘츄어블 비타민D3 1000IU’은 추어블 형태로는 국내 최초로 코셔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이와 함께 전 제품을 대상으로 80000원 이상 구입 시에는 ‘GNC 추어블비타민 C’ 1개를, 15만원 이상 시에는 ’GNC 추어블비타민 C’ 2개, 홍삼미용비누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오뚜기는 ‘네이처메이드’ 제품 중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인 멀티비타민&미네랄, 추어블 비타민C, 오메가 1000, 글루코사민 1500 등 총 8종을 1차 수입·판매한다.

이 제품은 구강 항균 작용이 뛰어난 프로포폴리스 추출물과 비타민 C, E, 아미노산 등이 풍부해 비타민 나무로 알려진 갈매보리수나무 열매 추출물 등을 함유해 치주질환 개선에 효과적이다. 다국적 제약사 바이엘 헬스케어는 비타민C와 아연을 함유해 면역력 증강 및 감기예방 등에 이중효과더블액션를 가진 추어블 형태의 차세대 비타민C, 레덕손 더블액션 Double Action을 출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