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츄어블멀티비타민

애터미 비타민 제품 설명

츄어블멀티비타민

동원F&B는 ‘키누’ 첫 번째 제품으로 ‘키누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 또한 9가지 비타민과 3가지 미네랄도 포함되어 어린이에게 필요한 성분을 한 알로 섭취하는데 도움을 주는 초코맛 츄어블 올인원 제품이다.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각종 비타민 등 12가지 필수 영양소를 담은 제품이다.

멀티비타민 웰 플러스는 섭취가 편리한 츄어블 형태가 특징이다.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각종 비타민 등 12가지 필수 영양소를 담았다. 이에 깨물어 먹는 재미와 맛, 영양을 두루 갖춘 ‘헬로, 슈퍼 차일드 츄어블 멀티비타민&미네랄’이하 츄어블 멀티비타민&미네랄이 어린이 종합 영양제로 이목을 끌고 있다.

츄어블멀티비타민

동원F&B는 ‘키누’ 브랜드의 첫 번째 제품으로 ‘키누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 면역밸런스 A세트는 면역력 과민반응의 개선을 도와주는 영양제 ‘SPASH 인트리트’와 항산화, 구강항균 관리를 도와주는 멀티비타민 ‘SPASH 프로폴리스 츄어블’로 구성되어 있다. 동원F&B는 ‘키누’ 브랜드의 첫 번째 제품으로 ‘키누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

동원F&B 동원F&B는 지난해 10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키누’를 론칭, 키누 브랜드의 첫 제품으로 ‘키누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 동원F&B는 ‘키누’ 브랜드 첫 번째 제품으로 ‘키누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

츄어블멀티비타민 그러나 건강식품이라고 해서 종합비타민 순위를 참고하거나 무조건적인 멀티비타민추천이나 츄어블비타민을 추천 받아 무조건 많이 섭취하는 것을 바람직하지 않다. ‘그린키즈 츄어블 멀티비타민’은 종합 비타민으로, 성장기에 필요한 비타민 10종과 미네랄 5종으로 구성됐다. 비타민A, B, B6, C, D, E, K를 함유하면서 맛이 좋은 비타민워터, 비타민스틱, 츄어블비타민 등의 비타민제, 비타민종류, 멀티비타민을 선택해 꾸준히 먹는 습관을 들이기를 추천한다.

동원F&B 동원F&B는 ‘키누’ 브랜드의 첫번째 제품으로 ‘키누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 키누 브랜드의 첫 번째 제품으로는 ‘키누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

동원에프앤비는 첫 제품으로 ‘키누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