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캐러멜레시피

# 34. 캬라멜팝콘 만들기 (Making Caramel Popcorn)

캐러멜레시피

크림 함유량을 기존 몽쉘 제품보다 37% 늘려 부드러운 맛을 강화했고 마망갸또의 특별 레시피로 만든 캐러멜과 덴마크산 크림치즈를 사용한 게 특징이다. 지난 31일 방송된 올리브쇼에서는 미국 바리스타 챔피언 찰스 바빈스키가 출연하여 에스프레소 머신 없이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캐러멜 마키아토 레시피와 TIP을 전해주었다. 백종원 카레 레시피 중 ‘양파 캐러멜 카레’는 양파를 카라멜화시키는 것이 특징. 모든 재료는 채썰기로 준비한다.

이날 백종원이 첫 번째로 선보인 레시피는 초간단 카레로, 일명 ‘양파 캐러멜 카레’다. ‘집밥 백선생’ 백종원 카레 레시피는 ‘양파 캐러멜 카레’와 ‘목살 스테이크 카레’ 두 가지다. 찰스바빈스키가 31일 올리브쇼를 통해 집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캐러멜 마키아토 레시피를 공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캐러멜레시피

집밥 백선생에서 카레 레시피를 공개했다. 마지막으로 당면,파,고추로 마무리하면 완성이다. 부부의 ‘크림하새우’ 레시피다.

‘집밥 백선생2’ 백종원이 다양한 양파 요리 레시피를 공개했다. 티브이데일리 ‘집밥 백선생’ 백종원이 찜닭 레시피를 공개했다.

캐러멜레시피 지난 16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 백종원은 양파부터 시작해 당근, 감자, 고기까지 모든 재료를 채썰어 조리하는 ‘양파 캐러멜 카레’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제자들이 만든 4인4색 카레를 맛본 후 자신만의 비법이 담긴 ‘양파 캐러멜 카레’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 카레는 양파를 캐러멜화시키는 것이 특징. 또 초보자들을 위해 모든 재료는 채썰기로 준비한다.

이후 삼겹살을 6시간 가량 찌고 삶는 과정을 거쳐 탄생한다. 집밥 백선생 백종원 집밥 백선생 백종원, 양파 캐러멜 카레 레시피 공개 출연진 ‘깊은 맛에 깜놀’ 집밥 백선생 백종원이 양파 캐러멜 카레 레시피를 공개해 화제다. 양파 캐러멜 카레는 양파부터 시작해서 당근, 감자, 고기까지 모든 재료를 채썰어 조리하는 것이 특징이었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이 첫 번째로 공개한 레시피는 초간단 카레로, 일명 ‘양파 캐러멜 카레’다. 백종원표 찜닭 레시피가 공개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