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캠핑꼬치구이

팔현캠핑장 캠핑꼬치 캠핑토스트

캠핑꼬치구이

한편 신세계푸드 순살 닭다리구이는 통 닭다리살을 오븐에 조리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기름을 뺀 치킨 스테이크의 맛이 특징으로 닭다리살 꼬치구이, 철판구이 등 캠핑용 바비큐 재료로 제격이다. 직화구이 특유의 풍미를 유지시켜준다. 한편 신세계푸드 순살 닭다리구이는 통 닭다리살을 오븐에 조리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기름을 뺀 치킨 스테이크의 맛이 특징으로 닭다리살 꼬치구이, 철판구이 등 캠핑용 바비큐로 알맞다.

간단 캠핑요리 꼬치구이 만드는법은 ▲꼬치 ▲치즈 ▲대파 ▲파프리카 ▲소시지 ▲버섯 ▲양파 등 취향에 따른 재료를 준비한 뒤 꼬치의 가운데에 재료를 잘 꽂아주고 숯불이나 후라이팬에 구워주면 완성된다. 관광객과 주민들과 함께 어우러져 감자삼굿, 계란껍질밥, 밀떡구이. 캠핑마당에서는 세계잼버리대회와 연계된 캠핑체험이 추진된다. 하지만 옆집 꼬꼬아빠는 캠핑의 꽃 꼬치구이와 감바스를 준비해오는 프로아빠의 면모를 보였다.

캠핑꼬치구이

■바비큐도 맞춤형 간편식으로…’목우촌 꼬치구이 캠핑세트’ 캠핑에서 빠지지 않는 ‘삼겹살과 바비큐’ 메뉴는 맞춤형 꼬치구이로 대체 가능하다. 신세계푸드가 선보이는 캠핑용 가정간편식인 ‘순살 닭다리구이’는 닭다리살 꼬치구이, 철판구이 등 바비큐 재료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캠핑족들이 많이 찾는다.

티브이데일리 걸스데이 유라와 모델 겸 배우 홍종현이 다정한 캠핑에 나섰다. 양머리꼬치도 즐길 수 있다. 대표적인 캠핑 요리로는 캠핑 꼬치구이가 있으며, 이 외에도 우리나라 사람들이 즐겨 먹는 삼겹살, 조리과정이 간편한 라면, 매운탕, 김치찌개 등이 있다.

캠핑꼬치구이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캠핑요리 대결 위해 ‘꼬치구이 커플 먹방’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부부가 최강 비주얼의 캠핑요리로 시청자의 마음 사로잡기에 나선다. 최근 진행된 MBC ‘우리. 두 사람은 다채로운 표정과 리액션으로 꼬치구이를 마련했다. 올반 숯향불고기는 신선한 호주청정우를 직화로 구운듯한 불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세계푸드가 선보이는 캠핑용 가정간편식 ‘순살 닭다리구이’는 닭다리살 꼬치구이, 철판구이 등 바비큐 재료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활용할 수 있는 ‘캠핑 꼬치구이 3종’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숯불 그릴 위에서 노릇하게 구워먹는 꼬치구이는 최근 캠핑 바비큐 시장에서 가장 각광받고 있다.

또한 그을음으로 인한 미세먼지나 기름튐, 연기 등을 최소화시켜준다. 아이들은 캠핑을 준비하는 부부를 위해 “뭐 도와줄 거 없냐”면서 귀엽게. 그 사이 아이들을 위한 바베큐와 꼬치구이가 준비돼 있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