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키엘순수비타민C

선크림 뭐가 좋아? 피부타입별 베스트 선크림 TOP7 Sunscreens !

키엘순수비타민C

키엘이 5% 순수 비타민 C 파워의 주름 개선 고농축 트리트먼트 ‘파워풀 스트렝스 라인 리두싱 컨센트레이트’의 대용량 사이즈 한정판을 9월 한 달간 판매한다. 알부틴, 비타민 C 등이 있다. 다섯 가지 노화 고민을 한번에 케어하는 키엘의 9월 신제품 ‘수퍼 스마트 크림과 5% 순수 비타민 C를 함유한 고농축 비타민 C 트리트먼트 ‘파워풀 스트렝스 라인 리두싱 컨센트레이트’로 구성됐다.

‘파워풀 스트렝스 라인 리두싱 컨센트레이트’는 순수 비타민 C 5%를 함유한 키엘의 주름 개선 비타민 트리트먼트다. 그리고 비타민 C 세럼 성분을 고려해 제품 바르는 순서를 신경 쓰고 있다.

키엘순수비타민C

2006년부터 2011년까지 키엘의 전체 안티에이징 제품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에센스로 대용량 사이즈 한정판이 9월 한 달간 판매된다. 2 베리떼 트리플 에너지 앰플 슈퍼푸드로 불리는 아사이베리, 아세로라 성분이 피부에 비타민 C 대비 4배 이상 뛰어난 항산화 효능을 전달해 브라이트닝 효과를 준다.

탁월한 주름 개선 효과는 물론 피부결과 피부톤을 동시에 개선한다. 다섯 가지 노화 고민을 한번에 케어하는 키엘의 9월 신제품 ‘수퍼 스마트 크림과 5% 순수 비타민 C를 함유한 고농축 비타민 C 트리트먼트 ‘파워풀 스트렝스 라인 리두싱 컨센트레이트’로 구성되었다. ‘파워풀 스트렝스 라인 리두싱 컨센트레이트’는 순수 비타민 C 5%를 함유한 키엘의 주름 개선 비타민 트리트먼트이다.

키엘순수비타민C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5% 순수 비타민 C 파워의 주름 개선 고농축 트리트먼트 ‘파워풀 스트렝스 라인 리두싱 컨센트레이트’의 대용량 사이즈 한정판을 9월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여기에 순수 비타민 C 5%의 고농축 포뮬라가 외부 환경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보호한다. 키엘에 따르면 이 제품은 5% 순수 비타민 C 파워로 탁월한 주름 개선, 매끄러운 피부결, 생기있는 피부톤으로 케어하는 3가지 효과의 주름 개선 고농축 트리트먼트다. 다섯 가지 노화 고민을 한번에 케어하는 키엘의 9월 신제품 수퍼 스마트 크림과 5% 순수 비타민 C를 함유한 고농축 비타민 C 트리트먼트 파워풀 스트렝스 라인 리두싱 컨센트레이트로 구성되었다.

이는 2006년부터 2011년까지 키엘의 전체 안티에이징 제품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에센스로, 키엘은 고객분들의 요청에 의해 대용량 사이즈 한정판을 9월 한 달간 판매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160여 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추석 선물 세트 11종을 선보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