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팟타이소스레시피

팟타이 소스 만들기 (how to make pad thai sauce)

팟타이소스레시피

지난달 25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백종원은 집에서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팟타이 레시피를 선보였다. 팟타이 면을 삶는다. 된 팟타이의 향과 맛이 나자 MC들은 "먹을수록 중독성 있는 맛"이라는 호평을 이어나가 눈길을 끌었다.

백종원이 한 프로그램에서 소개한 피쉬소스 레시피를 따라하면 간단하다. KBS2 ‘해피투게더3’캡처 ‘이색 별미’ 팟타이 소스와 츄러스 레시피가 온라인에서 관심을 모은다. 보통 팟타이에는 쌀면이 사용되지만 라면을 이용해 쉽게 조리 가능하다.

팟타이소스레시피

MBC 마리텔 방송 캡처 ‘요리 연구가’ 백종원의 팟타이 소스 비법이 새삼 화제다. 백종원은 먼저 모든 태국 음식에 들어가는 ‘타이 만능 소스’ 래시피를 공개했다. 팟타이 레시피는 아래와 같다.

백종원의 팟타이 소스 비법이 새삼 관심을 모은다. 양파, 대파를. 볶던 재료에 팟타이소스와 잘게 썬 대파를 넣고 볶아 팟타이양념을 만든다. 라면팟타이의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팟타이소스레시피 오리지널 레시피로 본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탄탄면을 선보인다. 튀긴 새우를 소스에 넣고 버무려준다. 먼저 타이 만능 소스부터 만든다.

다소 낯선 음식인 솜땀 레시피도 공개된다. ‘신동엽, 성시경은 오늘 뭐 먹지?’에서 김유아 대가가 태국의 대표요리 팟타이 를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요리법을 공개했다.

과거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백종원이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팟타이 레시피를 전수했다. 팬에 으깬 마늘을 올리고 기름없이. 팟타이 소스*를 넣고 볶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