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해선장소스레시피

응원영상

해선장소스레시피

춘권 ‘나이스춘권’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8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레몬즙, 해선장, 다진 고추, 다진 마늘을 섞어 소스를 만든다. 두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레시피 그대로 만들어지는 진짜 베트남 맛을 재현했다.

끓는 물에 파채를 데친 뒤, 찬물에 담가 식힌다. 집에서 즐기는 동남아 현지 음식 레시피를 담은 책 『동남아 푸드 트립』의 저자이자 요리연구가. 피시소스·해선장·삼발올렉·스리라차·코코넛밀크 등이다. 전문 조리컨설턴트가 구성한 다채로운 식재를 기반, 전국 900여 개 매장에서 쌀국수를 기초로 피쉬소스, 호이신소스해선장 등의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시도 중이다.

해선장소스레시피

◆ 베트남 요리 레시피 월남쌈 재료 △라이스페이퍼 △가는 쌀국수 △숙주 △양파 △피망 △양상추. 멸치액젓이 준비되지 않았다면 칠리소스와 해선장을 섞어 만든다. 2015년 가공식품 세분 시장 현황에 따르면 국내 소스, 드레싱 시장은 프랜차이즈 및 1인 가구가 늘면서 지난. 특히 스윗사워 드레싱은 시중에 없는 베누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탄생했다. 실제 2015년 가공식품 세분 시장 현황에 따르면 국내 소스, 드레싱 시장은 프랜차이즈 및 1인 가구가 늘면서. 특히 스윗사워 드레싱은 시중에 없는 베누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탄생했다.

따라 레시피가 다양하게 변주된다. 수박을 2~3시간 얼려서 당도를 높인 후. 김준현만의 소스 만드는 법이 따로 있다. 삶아준 감자는 물기를 빼서 밀가루를 묻힌후 새집 모양으로 튀겨낸다.

해선장소스레시피

수박주스 레시피 최화정이 수박주스 만드는 비법을 공개했다. 대표 메뉴인 퍼는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을 즐기는 하노이 식 쌀국수 그 자체다. 실제 2015년 가공식품 세분 시장 현황에 따르면 국내 소스, 드레싱 시장은 프랜차이즈 및 1인 가구가 늘면서. 스윗사워 드레싱은 시중에 없는 베누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탄생했다.

접시에 준비한 야채를 예쁘게 담고 소스를 곁들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