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허벌라이프건강식품

허벌라이프 알로에겔 효과 효능

허벌라이프건강식품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는 제1회 건강기능식품 대상 Health Supplements Awards’ ‘일반식품-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올 시즌에도 허벌라이프는 SK 선수들에게 건강기능식품을 지원한다. 유전체 분석 서비스 기업 테라젠이텍스와 건강기능식품 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함께 유전자 분석을 기반으로 한 ‘개인 맞춤형 건강 관리 서비스’를 개발했다.

인정받아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케어샵`에서는 아메리칸헬스, 컨츄리라이프, 스위스허벌 등에서 수입한 건강ㆍ기능식품과 재활용품 등 5000여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인기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따른 허벌라이프 제품 추천도 할 수 있게 된다.

허벌라이프건강식품

LA에 본사를 둔 건강보조식품업체 ‘허벌라이프’가 또 다시 소송에 직면했다.

2018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지난 19일 그랜드힐튼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건강기능식품 ‘For-mula 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는 분리대두단백과 농축유청단백이 과학적으로 배합돼 있는 단백질 제품이다.

허벌라이프건강식품 이번 2017 시즌에도 허벌라이프는 SK 선수들에게 건강기능식품을 지원한다. 보틀’에 허벌티를 담아 수시로 마시며 몸 속 수분량을 충분히 유지하는 것이 좋다고 회사 관계자는 덧붙였다. 종목별로는 건강보조식품 판매기업 허벌 라이프가 개장 전 거래에서 5% 올랐다.

‘애터미’, 건강기능식품은 ‘허벌라이프’, 화장품은 ‘주디스리버’ 제품을 사용한다. 콘치 부사장은 “현재 우리 멤버들은 적절한 건강식품과 운동, 영양제품 등을 조합한 맞춤형 뉴트리션 프로그램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의 건강기능식품 ‘Herbalife Nutrition’ 등 10곳이 획기적이고 소비자들의 입장을 잘 반영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경기 중 선수들의 체력 회복을 위해 덕아웃에서도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다양한 건강간식 제품도 함께 제공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