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호박찌개레시피

시원 칼칼한맛에 손이 절로가는 둥근호박새우젓찌개끓이기 끓이는법

호박찌개레시피

━ 민국홍의 삼식이 레시피 누구나 어린 시절 먹었던 음식 가운데 한둘은 머릿속에 강렬하게 각인 된 것이 있을 것이다. 밥상 레시피를 선보였다. ◆ 돼지고기 고추장찌개 레시피 호박 양파 감자 대파를 썬다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른다.

또 봉준호 조리기능장은 가을을 맞아 잘 익은 ‘늙은 호박’으로 집에서 손쉽게 만드는 ‘호박죽’ 레시피를 공개한다. 우렁된장찌개 레시피를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호박찌개레시피

애호박과 두부를 깍둑 썬다. 10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수미네 반찬. 찌개에 들어가는 애호박과 두부는 깍뚝썰기로 준비해 놓는다. 오늘 목감기에 도움이 되는 힐링레시피의 재료는 호박고지이다.

2TV ‘생생정보’에서는 ‘황금레시피’ 차돌박이 된장찌개를 소개했다. 북어고추장찌개를 제대로 만드는 법을 소개한다. MBN ‘알토란’에서 멸치김볶음과 호박죽, 콩나물 동태찌개 등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호박찌개레시피 나에게는 유난히 호박잎 된장국에 대한 아련한 향수가 아직도 남아있다. 우렁된장찌개 레시피로는 먼저 우렁은 소금을 약간 넣고 담궈 비린내를 없애 두고, 국물용 멸치와 밴댕이디포리를 기름없는 팬에 볶고 쌀뜨물 1L와 된장 2큰술을 넣고 끓인다. 고추장찌개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어느 집에나 있는 먹다 남은 냉동 삼겹살로 만드는 방법이다. 황금 레시피’에 대해 알아보자. 집밥 백 선생 제육볶음 만드는 법은 살짝 독특하다. 다진 마늘 고추장을 넣고 볶는다.

‘알토란’에서 임성근 조리기능장이 나와 ‘콩나물 동태찌개’를 만들었다. 아울러 궁중음식 이수자 김하진은 고추장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호박 고추장찌개 레시피를 공개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