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CSI지수활용법 변동성혈압 / 고혈압 / 혈압완화 / 사포나린 / 새싹보리

CSI지수활용법 변동성혈압 / 고혈압 / 혈압완화 / 사포나린 / 새싹보리

☆비트와 피스타치오의 환상 콜라보☆ 변동성 혈압 완화에 좋은 ‘BP주스’의 맛은?! *이름도 생소한 변동성 혈압?!* 당신을 속이는 혈관의 거짓말!

[똑똑하게 혈압 Check 하는 법] CSI지수활용법 변동성혈압 혈관의 탄력, ‘맥압’을 찾아라! 고혈압 경고를 받은 몸신 가족?! 야간에 혈압을 체크해봐야 하는 이유! (몸에 안 좋은 건 다 맛있어..;;) 변동성 혈압을 위한 똑똑한 CSI지수 활용법!

발아 후 7일째 정점을 찍는 새싹 보리 속 사포나린! 사포나린의 놀라운 효능은?! 혈압 완화를 도와주는 ‘새싹 보리’ 초간단 새싹 보리 차의 섭취 시 주의 사항은? 사포나린

고혈압 조기 발견과 심뇌혈관질환 사망 위험 막는 ‘변동성 혈압! ※증상이 없는 변동성 혈압※ 한 번이라도 나타나면 고혈압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CSI지수활용법 변동성혈압 우리는 혈압의 진짜 모습을 모른다?!
우리가 변동성 혈압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병원에서 체크한 내 혈압, 가짜일 수 있다?※ 백의 고혈압과 가면 고혈압이란?!
*CSI지수 퀴즈* 피자 vs 치즈버거, 다음 두 음식 중 변동성 혈압에 더 나쁜 음식은?

 

나는 몸신이다 283회

*이름도 생소한 변동성 혈압?!* 당신을 속이는 혈관의 거짓말!

[똑똑하게 혈압 Check 하는 법] 혈관의 탄력, ‘맥압’을 찾아라!

*CSI지수 퀴즈* 피자 vs 치즈버거, CSI지수활용법 변동성혈압 다음 두 음식 중 변동성 혈압에 더 나쁜 음식은?

※증상이 없는 변동성 혈압※사포나린 한 번이라도 나타나면 고혈압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병원에서 체크한 내 혈압, 가짜일 수 있다?※ 백의 고혈압과 가면 고혈압이란?!

고혈압 경고를 받은 몸신 가족?! CSI지수활용법 변동성혈압 야간에 혈압을 체크해봐야 하는 이유!

[사포나린] 고혈압 조기 발견과 심뇌혈관질환 사망 위험 막는 ‘변동성 혈압!

☆비트와 피스타치오의 환상 콜라보☆ CSI지수활용법 변동성혈압 완화에 좋은 ‘BP주스’의 맛은?!

(몸에 안 좋은 건 다 맛있어..;;) 사포나린 변동성 혈압을 위한 똑똑한 CSI지수 활용법!

혈압 완화를 도와주는 ‘새싹 보리’ 초간단 새싹 보리 차의 섭취 시 주의 사항은?

우리는 혈압의 진짜 모습을 모른다?! 우리가 변동성 혈압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발아 후 7일째 정점을 찍는 새싹 보리 속 사포나린! 사포나린의 놀라운 효능은?!

 

#나는몸신이다 #283회 #교양 #다시보기 #재방송 #내용 #줄거리 #요약 #CSI지수활용법 #변동성혈압 #고혈압 #혈압완화 #사포나린 #새싹보리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