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GNC비타민B

피부에만 좋은 줄 알았던 코엔자임Q10의 또 다른 효능! 208회 20180609

GNC비타민B

‘GNC 머슬펌프’ 출시를 기념해 4월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단백질 흡수에 도움이 되는 ‘GNC in Pocket 복합 비타민 B군포뮬라’를 증정한다. 피로가 쌓이고 체력적으로 힘든 시점에서 비타민 B군을 강화해 빠른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출처 : 동원F&B 동원F&B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가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GNC 머슬 펌프’를. 되는 ‘GNC in Pocket 복합 비타민 B군포뮬라’를 증정한다.

GNC 머슬펌프 출시를 기념해 4월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단백질 흡수에 도움이 되는 ‘GNC in Pocket 복합 비타민 B군포뮬라’를 증정한다. ‘GNC 건강식품 제안전’을 열고 비타민B군 포뮬라를 4만9900원에, 밀크씨슬을 2만9900원에, 츄어블 프로바이오틱스를 3만4900원에 판매한다. ‘GNC 건강식품 제안전’을 열고 비타민B군 포뮬라를 4만9900원에, 밀크씨슬을 2만9900원에, 츄어블 프로바이오틱스를 3만4900원에 판매한다.

GNC비타민B

‘GNC’에서 출시된 복합비타민 B군 포뮬라달분 , 9만2천원는 100여일 앞 둔 수험생에게 특화된 비타민 영양제다. ‘GNC 머슬펌프’ 출시를 기념해 4월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단백질 흡수에 도움이 되는 ‘GNC in Pocket 복합 비타민 B군포뮬라’를 증정한다.

A, 비타민 B 외에도 칼슘, 철분, 아연 등의 미네랄과 필수아미노산인 라이신을 함유하고 있어 영양적 가치가 뛰어나다. 동원F&B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는 프리미엄 단백질보충제 ‘GNC 머슬 펌프’를 출시했다고 25일. 되는 ‘GNC in Pocket 복합 비타민 B군포뮬라’를 증정한다.

GNC비타민B 컴파운드K 항산화력 비타민C 40배, 항암효과 배가 컴파운드K로 진세노사이드 흡수가 제대로 이루어지면. 전국 GNC/천지인 직영 매장과 동원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영양상담사와 상담을 통해 동원 GNC 비타민 제품과 함께 음주와 스트레스로부터 간을 보호해주는 GNC 밀크 시슬 제품도 함께 구매했다. 하지만 국산인 아로나민씨플러스 등도 인기 있으면서 믿을만한 제품 브랜드라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커클랜드나 솔가, GNC 같은 브랜드 역시 종합비타민 추천으로 인기가 높다. 판매제품은GNC 비타민 제품 중 대표적 스테디셀러인 메가맨과 우먼스 울트라메가각 3800원, 프로폴리스, 밀크씨슬, B군 복합포뮬라, 프로 바이오틱스각 3600원, 비타민C원 등이다. GNC에서 출시된 복합비타민 B군 포뮬라달분, 9만2천 원는 수험생에게 특화된 비타민 영양제다.

‘GNC 복합비타민 B군 포뮬라’는 비타민 B1, B2, 나이아신, B6, 엽산, B12, 비오틴, 판토텐산 외에 부원료로 콜린, 이노시톨이 함유돼 있다. 또 ‘GNC 건강식품 제안전’을 열고 비타민B군 포뮬라를 4만9900원에, 밀크씨슬을 2만9900원에, 츄어블 프로바이오틱스를 3만4900원에 판매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