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현정천연비타민

高賢廷 參多韓 紅篸 廣告

고현정천연비타민

추출한 천연물질로 항균 및 탈취에 효과적”이라며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졸을 감소시키고 스트레스를 예방해준다”고 설명했다. 한국야쿠르트가 내놓은 브이푸드는 2010년 ‘천연원료 비타민’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출시하면서 톱스타인 고현정씨를 모델로 내세워 화제를 모았다. 천연원료를 사용한 ‘브이 푸드’일명 고현정 비타민로 히트를 치고 있는 한국야쿠르트는 영국에서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천연원료가 더 흡수되고 체내에 더 오래 잔류한다고 설명했다.

가장 대표적인 연예인은 고현정이다. 지난 4월 ‘처음 만나는 천연원료 비타민’을 표방하며 등장한 ‘브이푸드’는 “난 천연원료가 아니면 안 먹는다”라는 탤런트 고현정의 광고에 힘입어 출시 100일 만에 15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고현정천연비타민

지난 한해 일명 ‘고현정비타민’으로 불리우는 천연원료 비타민브랜드 ‘브이푸드푸드’ 런칭효과로 인해 500억원의 매출을 올리기도 했다. 브이푸드는 천연과일을 비롯해 곡물, 식용효모 등 천연원료에서 추출해 만든 프리미엄 천연원료 비타민 브랜드로 일명 ‘깐깐한 고현정의 비타민’으로 불리고 있다. “나, 고현정. 비타민은 천연원료가 아니면 절대 안 먹는다.

브이푸드는 과일과 곡물, 식용 효모 등 천연원료에서 추출해 만든 비타민 브랜드로 일명 ‘고현정 비타민’으로 불린다.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쌀뜨물로 세안한다. 최근에는 드라마 ‘리턴’에 합류, 변호사 최자혜고현정 분를 돕는 사무장 강영은 역을 맡고 있다.

고현정천연비타민 음식이나 물만으로는 보충하기 어려운 양질의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을 간편한 방법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가습기 피부 미인 고현정은 겨울에도 차 안에서 히터를 틀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한국야쿠르트는 천연원료 비타민 브랜드 브이푸드’food의 광고모델로 고현정씨를 발탁했다고 밝혔습니다. 고현정은 한국야쿠르트의 천연원료 비타민 브랜드 브이푸드, 맥심 커피 ‘아라비카 100’, 웅진코웨이에서 새롭게 선보인 셀 에너지 화장품브랜드 ‘리엔케이’의 광고 모델이다.

병풀 추출물과?꿀, 비타민 E가 피부를 건강하고 매끄럽게 한다. 이른바 ‘고현정 비타민’으로 불리는 천연원료 비타민브랜드 ‘Vfood’가 출시되면서 홍삼·다이어트제품등 건강기능식품군의 올해 매출도 400억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고현정을 전면에 내세운 천연 비타민도 업계를 발칵 뒤집었다.

한국야쿠르트 비타민 ‘브이푸드’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또 한국야쿠르트 비타민 브랜드 ‘브이푸드’도 출시 이후부터 대대적인 신문 TV광고를 통해 자사제품이 천연원료를 사용하고 있다고 강조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