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친환경음식

끝난 뒤엔 ‘일회용품 폭탄’…친환경 외면하는 음식축제

친환경음식

3일에는 농산물 카빙체험과 개막식, 친환경음식시식, 충북친환경농업인대회 등이 펼쳐진다. 음식물과 공기의 접촉을 최소화해 장기 보관시 신선도가 유지된다. 제천맛집 금월봉석갈비 관계자는 “100% 유기농으로 조미료를 일체 첨가하지 않은 친환경 음식을 제공해 가족 단위나 연인들끼리 방문이 잦으며,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어 단체 방문도 많다.

경기도 파주시가 중·소형 음식점의 위생수준 향상을 위해 친환경 수저받침용지를 제공한다. 파주시는 중·소형 음식점의 위생 수준 향상을 위해 우수업소로 선정된 음식점 500곳을 대상으로 친환경 수저받침용지를 27일부터 순차적으로 무상 보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파주시가 우수 업소로 선정된 음식점에 친환경 수저받침용지를 무상으로 보급하고 있다.

친환경음식

행사 첫날인 다음달 2일 축하공연과 친환경음식 전시, 친환경농산물 품평회 등이 열린다. 행사 첫날인 2일 축하공연과 친환경음식 전시, 친환경농산물 품평회 등이 진행된다.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아래와 같다.

그만큼 친환경적인 제품이라는 의미로, 향후에도 음식물쓰레기의 완벽한 자원화를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5리터 대용량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이노베이션-500’의 경우 처리된 음식물을 보관할 수 있는 스마트 보관함을 도입해 처리된 음식물을 한번에 모아 버릴 수 있게 했다.

친환경음식 타운 경기도 파주시는 27일 중·소형 음식점의 위생 수준 향상을 위해 우수업소로 선정된 음식점 500곳을 대상으로 친환경 수저받침용지를 27일부터 순차적으로 무상 보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남구는 이 중 17억 5000만원을 지원하게 된다. 3일에는 농산물 카빙체험과 개막식, 친환경음식 시식, 충북친환경 농업인대회 등이 펼쳐진다.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대표 배성우가 8월 31일부터 9월 5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국제가전박람회’에 참가한다. 3일은 농산물 카빙체험과 개막식, 친환경음식시식, 충북친환경농업인대회 등이 펼쳐진다. 처리된 음식물을 한 번에 모아 버릴 수 있어 배출 횟수를 월 1~2회로 줄일 수 있다.

17일 단양군에 따르면 행사 첫날인 2일 축하공연과 친환경음식 전시, 친환경농산물 품평회 등이 진행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