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유한비타민

대사성질환 환자 증가 비타민B 제품 인기

유한비타민

비타민C는 질병의 예방과 치료에 없어서는 안될 면역기능과 밀접한 관련 있다. 가격 6만5000원대 유한 비타민씨 1000 유한양행의 먹는 비타민C 제품이다. 최근 비타민 영양제 시장에 나와 있는 고용량의 비타민C 제품 중 유한양행의 ‘유한 비타민C 1000mg’은 환절기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C를 하루 한 정으로 충분히 공급해 주는 제품이다.

2위 제품인 유한양행의 ‘유한비타민씨 1000㎎’은 지난해 90억원어치가 판매됐으며 전년 대비 성장률이 1%에 그쳤다. 한 알에 비타민C 1000mg이 들어 있다. 특정 질환을 앓고 있거나 건강 상태가 수시로 바뀌는 사람의 경우 비타민의 섭취량을 적절히 조절하면 도움이 된다.

유한비타민

유한양행은 추운 겨울 결핍되기 쉬운 비타민을 보충할 수 있는 ‘유한 비타민C 100㎎’을 권했다. ‘유한 비타민C 1000mg’은 비타민 하루 권장량인 150mg의 6배 이상인 1000mg을 1정으로 섭취할 수 있다. 국내 제약업계의 고함량 비타민제제는 유한양행 메가트루, 대웅제약 임팩타민, 녹십자 비맥스 등이 주도하고 있다.

유한양행은 환절기 건강을 위해 고함량 비타민을 함유한 ‘유한 비타민씨 1000㎎’사진을 추천했다. CJ제일제당의 H.O.P.E 종합비타민, 유한킴벌리의 선물세트 등의 경품을 4일간 총 3,000여 명에게 지급합니다. 비-비타민 K 경구용 항응고제인 엘리퀴스성분 아픽사반 시장이 열렸다.

유한비타민 또한 이 제품은 100정씩 2개의 속포장으로 구성돼 있어 보관이 편리하다. 유한양행의 ‘유한 비타민씨 1000mg’은 순수 고함량 비타민C 제품으로 엄격한 제조과정과 품질관리로 생산된다. 유한양행 면역력을 강화해 환절기 질환을 막기 위해서는 평소 충분한 비타민C 섭취가 필수적이다.

1 ⓒ News1 신진대사 불균형으로 피로를 쉽게 느낄 수 있는 환절기에엔 충분한 비타민C 섭취가 필수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활성형 비타민이 보강된 ‘메가트루 액티브’는 성분 차별화를 통하여 고함량 영양제 시장에서의 확고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질 것이다. ‘유한 비타민C 1000mg’는 비타민 하루 권장량인 150mg의 6배 이상인 1000mg을 하루 1정으로 섭취할 수 있어 편리하다.

메가트루 라인은 유한양행의 원조 비타민인 ‘삐콤씨’ 매출을 능가할 기세로 고성장하는 품목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