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항암식품

암세포를 빠르게 사멸시키는 천연 항암식품

항암식품

셀트리온의 바이오의약품 복제약바이오시밀러 ‘트룩시마’가 미국 식품의약국 항암제 자문위의 승인 권고를 받아 최종승인을 눈앞에 뒀다. 미국 식품의약국 항암제 자문위원회에서 ‘승인권고’ 의견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앞으로 한국유나이티드제약으로부터 공급 받은 항암제로 미국 식품의약국의 ‘제네릭 의약품목허가 신청’과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셀트리온이 10일현지 시간 미국 식품의약국 항암제 자문위원회에서 리툭시맙 바이오시밀러 ‘트룩시마’에 대해 ‘승인 권고’ 의견을 받았다. 차가버섯을 항암 효과가 있는 슈퍼 푸드로 추천했다. 미역귀 미역귀는 최근들어 항암식품으로 보고되면서 인기가 올라간 식품이다.

항암식품

아보메드는 한국유나이티드제약으로부터 받은 항암제를 미국 식품의약국의 허가를 거쳐 판매에 나설 계획이다. 향후 한국유나이티드제약으로부터 공급 받은 항암제를 미국 식품의약국으로부터 ‘제네릭 의약품목허가 신청’과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미국 식품의약국 항암제자문위원회가 10일 셀트리온이 자체 개발한 바이오시밀러 트룩시마의 승인권고를 논의하고 있다.

셀트리온은 미국 식품의약국 항암제 자문위원회에서 혈액암 치료제 트룩시마에 대해 ‘승인 권고’ 의견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GC녹십자랩셀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항암 세포치료제 ‘MG4101’의 난치성 림프종 치료 효과 확인을 위한 임상 1·2a상 시험 계획을 승인받았다고 2일 밝혔다. 계약기간은 2030년 10월까지다.

항암식품 이로 인해 미역귀는 항암효과가 뛰어난 식품으로 재발견된 셈인데요. 미역귀의 후코이단 함유량은 우리가 즐겨먹는 미역잎의 7배에 달합니다. 알로에는 알칼리성 식품으로 산성화된 체내에서 증식하는 암 세포를 억제, 항암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이필리무밥은 면역항암제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국 정식 판매 승인을 받아 2011년부터 판매 중이다.

15일 오전 방송된 KBS2 교양 프로그램 ‘그녀들의. 차가버섯은 천연 건강식품으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으로부터 항암제를 공급받아 미국 식품의약국에 제네릭 의약품목허가를 신청 New Drug Application, ANDA하고 판매까지 진행하게 된다. 적응증은 이전 치료경험이 없는 중간 혹은 고위험 진행성 신세포암이다.

자연식품으로써 자가항암능력을 키우는 가장 자연스러운 천연 항암요법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GC녹십자랩셀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항암 세포치료제 ‘MG4101’의 난치성 림프종 치료 효과 확인을 위한 임상 1·2a상 시험 계획을 승인받았다고 2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