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_뉴오리진_브랜드편
유한양행건강식품
유한양행대표 이정희이 신사업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에 크게 공을 들이며 사업확장에 본격 나섰다. 유한양행은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 2호점을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오픈했다고 7일 전했다. 새롭게 개장한 뉴오리진 ‘콘셉트 스토어 2호점’ 사진 유한양행이 만든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이 두 번째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했다.
유한양행이 만든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이 지난 6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몰에 콘셉트 스토어 2호점을 오픈했다. 유한양행은 회사의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이 지난 6월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에 콘셉트 스토어 2호점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유한양행 일동제약 등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선보였다.
유한양행건강식품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유일하게 식물성 비타민D의 원료로 인정한 버섯을 이용해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유한양행의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 비타민D’사진는 눈에 띄는 제품이다. 유한양행이 만든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이 서울 올림픽로 롯데월드몰에 콘셉트 스토어 2호점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뉴오리진 롯데월드몰 2호점 제공: 유한양행 ⓒ천지일보 7 유한양행이 만든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이 6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몰에 콘셉트 스토어 2호점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매장에서는 건강기능식품이 들어간 음료나 음식을 주문할 수 있고 유한양행의 건강기능식품을 살 수도 있다. 유한양행은 지난 6일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 2호점을 롯데월드몰에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유한양행건강식품 " 유한양행이 만든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이 지난 6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몰에 콘셉트 스토어 2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유한양행이 만든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 2호점이 최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에 입점했다. 유한양행이 만든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이 2호점을 오픈했다.
유한양행의 건강기능식품 ‘엘레나’는 유산균 증식을 통해 여성의 질 건강에 도움을 준다. 유한양행이 만든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은 2호점 런칭을 시작으로 푸드와 뷰티, 라이프스타일 영역까지 커버하는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간다는 계획이다. 이 레스토랑이 제약업체 유한양행이 론칭한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의 콘셉트 스토어라는 점이었다.
유한양행이 만든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이 6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몰에 콘셉트 스토어 2호점을 오픈 했다. 유한양행은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이 지난 6일 서울시 송파구 롯데월드몰에 콘셉트스토어 2호점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