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간장게장레시피

집에서 맛있는 간장게장 담기 레시피!

간장게장레시피

‘살림 9단의 만물상’ 간장게장, 양념게장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꽃게를 이물질이 없도록 깨끗하게 씻는다. 암꽃게 2마리를 기준으로 한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지난 6월 20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 배우 김수미가 자신만의 간장게장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날 김수미표 ‘간장게장’ 레시피가 방송 최초로 공개됐다. 20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 김수미가 간장게장과 보리새우 아욱국을 만들었다.

간장게장레시피

아직도 저녁메뉴가 고민이라면, 비오는 날 생각나는 ‘수미네반찬’ 매콤한 돼지고기 두루치기부터 입맛 없을 때 좋은 밥도둑 반찬, 계란장조림과 간장게장 레시피까지 소개한다. ‘수미네 반찬’ 김수미가 간장게장 레시피 공개를 예고했다. 매력의 ‘김수미 간장게장 레시피를 공개했다.

먼저 ‘수미네 반찬’에 등장한 김수미표 간장게장 레시피는 아래와 같다. 김수미표 간장게장 레시피가 공개됐다. 20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 김수미가 간장게장 레시피를 공개했다.

간장게장레시피 > 6일,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는 요리 대가의 9월 제철 특급 밥상으로 20분 만에 만드는 즉석 간장게장의 비법이 공개됐다. 지난 6일 방송된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 259회는 ‘강력 추천! 대가의 제철 특급 밥상’ 편으로 꾸며졌다. 20일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에서다.

tvN 배우 김수미가 간장 게장 레시피를 최초 공개한다. ‘살림 9단의 만물상’ 간장게장, 양념게장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이보은 요리연구가의 간장게장, 양념게장 레시피를 공개했다. ◈간장게장 레시피◈ 단맛을 내는 대추 5개 통양파 1개 사과 1개 얼큰한 맛을 내는 마른 홍고추 10개를 넣고 센 불에서 30분간 끓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