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독일비타민C

발포비타민 꼭 알고 먹어야 하는 이유?

독일비타민C

합성착색료가 아닌 치자적색소를 사용했다. 스위스산 비타민E, 독일산 비타민B6가 함유돼 치아 건강과 잇몸질환 예방에 도움이 된다. ‘유사니멀즈’는 비타민B군, C,D,E,K 등 13가지 비타민과 엽산, 아연 등 9가지 무기질이 함유된 종합비타민이다 이탈리아, 독일, 스페인 등 유사나의 전 지사가 참여한다.

전세계적으로 평화의도시라는 이름을 내건 곳은 일본 히로마시와 오키나와시, 독일 오스나브뤽시. 제주는 ‘비타민C 외교’가 태동한 곳이기도 하다. 회사 측에 따르면 물 없이 씹어 먹는 비타민 ‘비타민트’는 영국산 비타민C와 독일산 비타민B2, 녹차 추출물, 자일리톨 등이 고루 함유돼 피로해소와 청량 효과, 항산화 효과를 동시에 전해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독일산 철분이 일일 영양 성분 기준으로 117%, 영국산 비타민 C가 일일 영양 성분 기준으로 125% 함유됐다.

독일비타민C

독일 막스 플랑스 식품연구소의 연구에서도 발아 콩나물은 미네랄 종류의 흡수율이 3~4배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밀크씨슬 추출물은 보라색 꽃을 갖고 있는 서양 엉겅퀴의 일종으로 1930년대 독일에서 밀크씨슬 내 실리마린. 더불어 비타민C가 일일 권장량의 5배 함유되어 있다.

발아 곡물은 이를 억제해 비타민, 미네랄의 흡수를 높이고 소화 장애를 개선한다. ‘유사니멀즈’는 비타민B군, C,D,E,K 등 13가지 비타민과 엽산, 아연 등 9가지 무기질이 함유된. 이탈리아, 독일, 스페인 등 유사나의 전 지사가 참여한다. 부작용이 없다고 알려진 비타민 C요법 또한 복수가 있는 환자에게는 권하지 않는다.

독일비타민C 현재 선진국들의 감자소비량은 감소 추세라고 한다. 유어스제주 돼지감귤프랑크는 오리지널 독일식 프랑크 소시지맛으로 감귤향미가 톡톡 터지는 상큼한 소시지로, 비타민C가 풍부한 감귤이 함유되어 항산화작용과 피부미용에도 좋다. 독일식 김치인 사우어크라우트도 권장할 만하다.

B7, 비타민 H라고도 불리며 우리 피부와 모발 건강에 큰 영향을 끼치는 성분으로 알려지고 있다. ‘피로개선엔 홍삼Q’는 ‘네이처셋Q’ 시리즈의 인기 제품으로 6년근 홍삼과 비타민C 500mg, 독일산 비타민 B 5종이 함유돼 있다. 특히 물에 녹는 비타민 C 같은 요소가 많이 파괴돼 버린다.

40년 전통 독일 자연주의 화장품 로고나가 탄력과 영양을 극대화한 안티에이징 라인-NEW 에이지. 함유하여 비타민 A, C, E, K 등 풍부한 비타민이 피부에 흡수된다. 이번에 총판계약을 체결한 제품은 독일 자노탁트사에서 직수입한 ‘뉴임팩트민트’, ‘한잘 발포비타민’, ‘인탁트 포도당캔디’ 등 3종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