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건강한 삶을 위한 생활습관 팁

건강한 삶을 위한 생활습관 팁

많은 사람들이 너무 바빠서 건강한 생활 방식을 유지할 수 없다는 주장을 하고 있는데, 솔직히 말해서, 저는 그 변명들을 듣는 데 좀 신물이 납니다.

“하지만 전 정말 바빠요.”라고 여러분은 말할지도 모릅니다.

이것은 제가 너무 자주 듣는 이야기이고, 보통 특정한 직업 유형을 갖거나, 아이를 낳거나, 혹은 그들의 결정의 결과에 대해 전혀 고려하지 않은 채 애완동물을 입양하는 사람들로부터 듣는 말입니다. 제가 정말 이해할 수 없는 것은 어떻게 하면 모든 종류의 책임을 떠맡을 수 있고, 그리고 어떻게 하면 그들이 건강과 복지에 대한 자신의 요구 사항을 대신할 수 있는가에 대한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자신을 우선시한다면 ‘너무 바쁜’ 것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왜 누군가는 자신을 우선시해야 할까요? 자, 각 개인이 자신의 삶의 기초이기 때문에 기초가 견고하지 않으면 위의 모든 것이 무너질 것입니다. 누군가가 너무 많은 책임을 지고, 자신의 건강과 안녕을 소홀히 했다면, 그들은 가장 중요한 책임을 완전히 놓치고 있는 것입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은 단순히 건강한 식단과 활동 수준을 유지하는 것을 넘어 스트레스, 수면, 심지어 매일 소비하는 정보의 양까지 관리합니다. 현재 기술 기기의 왼쪽, 오른쪽, 중앙의 현대적 시대에 정보 소비와 관련된 최종 지점은 이 기사에서 중점적으로 다루어야 할 것입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은 균형감각 중 하나입니다. 즉, 필요한 자기관리를 유지하는 동시에 일, 즉 일, 어린이, 애완동물을 돌보는 일, 그리고 하루 종일 나타날 수 있는 모든 다른 일들을 완수합니다. 자기 관리는 단순히 여러분의 건강과 웰빙을 정신적, 육체적으로 우선하고, 여러분의 일상의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짧거나 장기적인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건강한 삶을 위한 생활습관을 소개하겠습니다. 모든 제안들을 이행할 필요는 없지만, 몇 가지만 가지고 시작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로 가는 올바른 길을 가게 될 것입니다.

 

1. 스케줄을 작성합니다.

여기서부터 모든게 시작됩니다.
체계적으로 생활하고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일정을 작성하고 목록을 가능한 한 많이 사용하여 중요한 업무의 맨 위에 머무르도록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스케줄은 여러분이 하루 종일 각 작업을 어떻게 완료하는 지와 여러분이 건강한 생활습관을 위한 활동을 어디에서 할 수 있는지를 알려줍니다.

2. 건강한 수면 습관을 유지하세요.

대부분의 회복과 수리가 수면 시간에 이루어진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몸의 근육의 회복이 아니라 뇌의 회복과 회복입니다! 그런 점을 염두에 두고, 매일 밤 적절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야 합니다.

수면을 취하지 않으면 몸과 뇌가 최대 용량으로 작동할 수 없기 때문에 의사 결정 과정이 저하됩니다.

고품질의 깊은 수면에 초점을 맞추고 REM 수면 주기 내에 남아 있어야 합니다(밤 내내 산발적으로 깨지 않아야 함). 몇몇 보충제는 수면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데, 저는 아래에서 조금 더 논의하겠습니다.

3. 질 좋은 물을 많이 마셔요.

이것은 인간의 성인 몸의 60%가 물이기 때문에 간과할 수 없는 것입니다. 뇌와 심장은 73%의 물로 이루어져 있으며, 폐는 약 83%의 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피부는 64%의 물을 포함하고 있고, 근육과 신장은 79%이며, 뼈조차도 물기가 많다: 31%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여러분은 물 위를 달리고, 이 매우 중요한 연료가 없다면, 여러분은 효과적으로 수술할 수 없을 것이고 심지어 병에 걸리기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물의 질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저는 천연 샘물을 영양 공급원으로 볼 것을 제안합니다. 모든 물 처리 과정에서 가장 큰 스펙트럼의 오염 물질을 제거하는 역삼투법을 사용하는 경우 유의해야 합니다. 그것은 미네랄을 제거하는데, 여러분은 보충을 위해 화장을 해야 할 것입니다.

 

4. 간헐적 단식

간헐적 단식의 이점에 대한 기사를 작성하고 인기 있는 YouTube 비디오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IF는 부정할 수 없는 이점을 가지고 있고 이것을 뒷받침하기 위해 많은 연구가 표면화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5. 매일 운동하세요.

운동 정도도 다양하고, 매일 심하게 찌르거나 쪼그리고 앉으라는 건 아닙니다. 제가 제안하는 것은 매일 최소의 가벼운 안정적 심장 박동수입니다. 즉, 하루에 최소 20분 동안 보행이 느립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두 개의 10분 볼넷으로 나눌 수 있지만, 이것이 최소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여러분 자신에게 도전해보고, 운동하는 동안 체중의 X-양 감량이나 Y-양 들어올리기 같은 확고한 목표를 세우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정상 궤도에 오르기 위한 목표가 필요합니다. 또한 여러분의 여정을 지원하는 소셜 미디어의 다른 사람들과도 제휴할 것을 제안합니다.

6.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세요.

제가 여기서 어떻게 ‘다이어트’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았는지 아실 겁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그 자체로 정말로 유행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다이어트를 계속하고 하는 개념이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접근법은 지속 가능한 건강한 식생활 체제를 확립하는 것입니다.

건강한 식습관은 균형과 적절한 매크로 영양소 및 마이크로 영양소 섭취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칼로리 또한 매우 중요하며, 이를 추적하기 위해 앱을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건강한 식사는 전색에 걸친 음식 섭취를 수반하며, 충분한 양의 고품질 단백질이 소비되고 있다고 해도 무방합니다.

7. 건강한 장을 유지하세요.

많은 사람들은 내장을 제2의 뇌라고 생각합니다. 인간의 내장과 뇌 사이에서 많은 의사소통이 이루어집니다. 사람들은 많은 의사결정 과정이 장에서 시작한다고 주장할 수 있고, 만약 그것이 건강에 좋지 않은 직감이라면, 그 결정들이 또한 매우 건강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모든 자연산(플레인) 케피르그릭 요구르트 또는 콤부차 같은 생균제를 사용함으로써 건강한 내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 생균은 발효되고 약간 알코올이 없으며, 약간 발효되고, 감미로운 블랙 또는 녹차 음료로 추정된 건강 편익을 위해 일반적으로 의도됩니다.

8. 고기를 너무 익히지 마세요.

이것은 정말 간단하고 성취하기 쉽습니다. 특히 음식, 고기를 너무 많이 익히면 불필요하고 원치 않는 발암물질을 반기고 있습니다.

이것을 줄이는 한 가지 방법은 만약 여러분이 고기에 커피 문질러서 너무 익힌 지역에서 발암물질의 양을 줄이는 것입니다.

원문 : Simple Healthy Lifestyle Tips for Busy People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