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건선에좋은과일

기관지염에 효과적인 5가지 치료법

건선에좋은과일

바쁜 생활로  간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패스트푸드나. 등의 과일을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수시로 미지근한 물을 마시고 호두나 잣 등 견과류, 신맛이 없고 수분이 많은 과일을 먹는 것도 건선 치료에 좋은 방법"이라 설명했다. 배 배는 수분이 풍부한 대표적인 과일이다.

신선한 과일, 견과류가 무난하다. 부신에 좋은 채소다. 햇빛의 살균 효과로 여드름.건선도 다소 진정된다.

건선에좋은과일

햇빛의 살균 효과로 여드름·건선도 다소 진정된다. 이 밖에 제철에 나는 신선한 과일과 채소, 견과류는 건선 치료에 좋은 음식이므로 간식이나 반찬으로 자주 먹게 하는 것이 좋다. 간혹 신맛이 나는 과일을 많이 섭취하는 것은 어떤가 하는 질문을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 설명했다.  손발 건선 치료법과 치료 사례에 관한 논문을 발표한 바 있는 강남동약한의원 이기훈. 많은 과일이나 신선한 채소를 섭취하는 것이 건선 치료에 도움이 된다. ◇피부건조증이 난치병 ‘건선’을 부른다 피부건조증은 몸 속 유수분 균형이 깨짐에 따라. 침샘을 자극할 수 있는 과일과 비타민 C 등을 먹는 것도 도움이 된다.

건선에좋은과일 최근에는 레저·스포츠 활동이 많아지면서 인대나. 규칙적인 운동과 함께 관절에 좋은 식품을 챙겨 먹으면 좋다. 그중 천년의 역사를 지닌 녹차 Tea는 건강에 가장 좋은 음료로 알려져 있다. 앓는 건선 환자에게 생기는 건선 관절염 등이 있다.

예방에도 좋은 방법이다. 평소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고, 신맛이 없이 과일이나 피부의 천연 보습제로 꼽히는 견과류를 간식으로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여름의 대표 과일 중 하나인 참외는 성질이 차고 수분 함량이 90%에 달할 정도로 많아 피부가 유독 건조하고 몸에 열이 많은 건선 환자들에게 좋은 과일이다.

섭취하고, 과일은 신맛이 없고 수분이 많은 수박, 배, 참외 등의 과일이 무난하다. 보습에 좋은 호두, 잣 등 견과류와 신선한 채소, 감, 배 등 신맛이 없고 수분이 많은 과일을 섭취하는 것도 피부 건선에 도움이 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