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게살샐러드레시피

오이맛살냉채 ( Chilled Cucumber Salad )

게살샐러드레시피

"한식은 주먹구구식이 아닌, 레시피를 정례화시켜 누구나 보고 쉽게 따라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또. 지금 무궁화에서 진행하고 있는 김치 샐러드바도 그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활용한 레시피를 소개했다. 한편 스펀지밥 제작진은 ‘일급비밀’이라며 게살버거의 레시피를 공개한 바 있다.

정찬 코스인 시그니처 레시피는 게살 샐러드, 고추장 버터 스테이크, 베리&화이트 초콜렛 무스로, 야외에서 간편하게 요리해 먹을 수 있는 아웃도어 레시피는 랍스터 슬라이더, 치킨 꼬치로 구성됐다. 파스타 샐러드’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크랩 크림 쏘테 파스타’의 레시피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사이드 메뉴인 해초샐러드는 1달러 50센트원, 산호튀김은 1달러 95센트 원 정도로 모든 메뉴가 저렴하다.

게살샐러드레시피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캡처 ◆ 집밥 정선생 레시피 재료 : 돼지목살, 즉석 황태국밥, 게맛살. 볼에 게맛살, 시리얼, 블루베리, 마요네즈, 샐러드 채소를 넣고 버무려 게살샐러드를 만든다. 오늘의 레시피에서는 특별한 파스타 ‘게살 로제 파스타’를 요리해보자. ■ 재료 스파게티 면 80g, 게맛살 4개. – 생크림 대신 우유를 사용해도 좋습니다.

최근 살림터 4층에 오픈한 ‘히노스레시피’도 SNS를 통해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다. ◇담백한 ‘브로콜리 두부전’ ▲준비물: 브로콜리 10g, 두부 15g, 양파 5g, 계란 5g. 넣어 샐러드 느낌으로 만들어도 좋다.   마켓컬리는 한일관과 손잡고 PB 갈비탕도 판매하고 있다.

게살샐러드레시피 얹은 게살, 그리고 날것으로 내는 특제 염장 대구 샐러드와 잘 어울린다. 양상추와 얇게 저민 단감, 식초, 잘게 썬 체리, 페퍼민트차 가루, 레몬즙을 섞어 단감샐러드를 만든다. 또 고단백 게살에 비타민ㆍ무기질이 풍부한 브로콜리, 양파를 더해 영양의 조화를 고려했다.

‘크랩 크림 쏘테 파스타’는 스파게티면에 진한 크림 소스와 게살이 어우러진 고소한 맛이 돋보인다. 국물은 비비고만의 특별 레시피인 장터국볶음양념에 된장을 넣었다. ‘치킨티카 마살라커리’ ‘게살. 용어로 샐러드에 곁들이는 것을 말한다.

문화센터 ▶르꼬르동블루 셰프에게 배우는 유러피안 레시피 프랑스에서 요리를 공부한 엄태일 셰프. 시저 샐러드 게살 크림 파스타 새우 라비올리 오징어 먹물 파스타 티라미스 등을 총 8회에 걸쳐 배운다. ‘올리브쇼:셰프들의 레시피게임’에서 김소봉 셰프가 게살 샐러드 빵을 선보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