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구마라테레시피

아이스 고구마 라떼만들기 / 리치 고구마 라떼파우더 ★

고구마라테레시피

4 복음자리 고구마 스프레드 우유에 고구마 스프레드 몇 스푼을 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카페에서 맛보던 달콤한 고구마라테를 만들 수 있다. 혹은 고구마 라테 중 하나를 선택하게 한다. 그래서 극중 김지수의 휴대전화에 등록된 시어머니 이름도 ‘망고처트니’다.

스무디모두 220B는 또. 이곳의 메뉴 역시 태국 가정식으로 주인장의 집안 대대로 전해 온 레시피로 만든다. 버거와 함께 나오는 감자, 고구마 그리고 토란 튀김의 고소함 역시 일품이다. 바쁜 아침과 지친 저녁 시간에 맞춰 몸의 기능을 살려주는 레시피를 주스 한 잔에 담았다.

고구마라테레시피

최근 닥터 로빈은 레스토랑에서 내놓는 54가지 메뉴의 레시피를 담은 책 ‘닥터 로빈 슬리밍 레시피’도 펴냈다. 합성. 당근, 호박, 고추, 고구마도 바람직한 선택이다. ‘친구의 디저트’엔 봄부터 겨울까지 각 계절에 잘 어울리는 56가지 사계절 디저트 레시피가 담겨있다.

일주일에 한 번 주문서를 받아 운영하는 부부엠의 모토는 ‘내 아이를 위한 건강한 레시피’다. 허니라테 재료 오미자 10g, 물 2컵, 우유 1/2컵, 꿀 적당량 만들기 1 미지근한 물에 오미자를 넣고 하루 정도 우린 뒤 오미자를 걸러낸다. 등심 △레시피 특허를 받은 명월관의 장향갈비 △수제소시지 △랍스터와 활 전복 등을 즐길 수 있다 보랏빛의 ‘자색 고구마 라테’가 시선을 잡아끈다.

고구마라테레시피 수수부꾸미는 출출할 때 간식으로, 장에 좋은 섬유소와 칼슘이 풍부한 식품이 만나서 예방 효과를 높인 고구마 라테는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훌륭하다. 2 오미자를 걸러낸 물과 나머지 재료를 믹서에 넣고 간다.

그럼 적어도 오늘 하루는 대장암을 예방할 수 있다. 이 스프레드를 우유에서 타서 먹으면 고구마라테, 밤라테가 되는 것이다.

방송 이후 요리 블로거들의 사이트에 이들 메뉴의 레시피가 소개되기도 했다. 일부 소비자는 다양한 레시피를 활용해 ‘밤 밀크빙수’ ‘고구마 실크푸딩’ ‘단호박 고르곤졸라’ ‘밤 크림스프’로도 만들어 먹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