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이렇게 먹어야 ‘보약’이 된다! 약이 되는 과일 섭취 방법 8가지
과일맛비타민
그 외에도 구연산, 각종 폴리페놀 등 풍부한 영양소가 들어있고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 비타민 A·C가 고루 들어 있어 피로 해소와 감기 예방에 탁월하다. 사과를 비롯 다양한 과일의 향미를 느낄 수 있으며 히비스커스의 붉고 화려한 색감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건과일로 만든 프리미엄 데일리넛이다. 아보카도 오일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많은 건강 과일 아보카도 과일로 만든 오일로 요리를 장식하거나 소스의 재료로 이용되고 있다. 사과와 석류, 히비스커스, 로즈힙, 오렌지 등을 넣어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과일맛비타민
열대과일 ‘노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게다가 보존기간도 길다. 남녀노소 거부감 없이 건강기능식품을 ‘씹어 먹을 수’ 있는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티, 과일 등 다양한 재료를 블렌딩한 ‘히비스커스 애플석류 티’를 최근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 오’가닉 어린이 유기농 주스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엄선된 유기농 과일과 야채로 만든.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에 비타민 B성분들이 더해져 화사한 피부로 가꿔 주는 것이 특징이다.
과일맛비타민 이사금 배는 기능성 ‘가바. 새송이버섯은 비타민이 풍부해 피부 개선에 큰 효과가 있다. 사과를 비롯해 다양한 과일의 향미를 느낄 수 있으며 히비스커스의 붉고 화려한 색감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WHO 기준에 의하면 하루에 필요한 채소와 과일 섭취량은 400g 정도다. 농심켈로그가 지난 8월 출시한 ‘모카 그래놀라’는 한정품으로 국내 시장 최초 커피 맛 시리얼이이다.
평소 피로를 자주 느끼는 이라면 비타민C 성분이 풍부한 참외를 많이 먹어야 한다. 히비스커스의 붉은색이 보는 재미도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