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군만두레시피

군만두를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 ‘만두 강정’ 레시피 영상 (Dumpling Gangjeong)

군만두레시피

김준현이 전하는 군만두x파채 레시피부터 냉동만두가 전 국민의 사랑을 받게 된 배경, 만두의 유래까지 낱낱이 공개한다. 필리핀의 군만두인 룸삐아, 러시아의 양고기 샤슬릭까지 메뉴에 추가할 방침이다. 레시피에 따라 만든 깐풍만두를 두 개쯤 먹었을 때 왠지 모를 아쉬움이 밀려왔다.

간장과 식초를 1대1로 붓고 마늘을 갈아 넣으면 끝이다. 또 소셜네트워크서비스와 블로그 등에서도 방송에서 소개된 레시피를 활용해 소비자들이 제작한 콘텐츠가 확산되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미운우리새끼’에서 이국주와 이상민이 특급 레시피를 공개했다.

군만두레시피

신세계푿, ‘명란군만두’. 명란은 만두소로도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김준현은 방송에서 만두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군만두X파채’ 레시피를 공개했다. 임성근 조리기능장의 새해맞이 음식은 가래떡이 주재료다.

신세계푸드 측은 올반 명란군만두가 카불면카레 불고기 우동면, 초대형 스테이크, 우유 콜라 라면 등 이색 레시피로 선보이는 요리마다 화제를 몰고 오는 미우새의 효과를 톡톡히 본 것으로 분석했다. 18일 밤 케이블TV tvN ‘집밥 백선생’ 14회가. 중화요리 레시피가 공개됐다.

군만두레시피 간장과 식촐르 1대1로 붓도 마늘을 갈아 넣으면 끝이다. 또한 홍신애는 2015년 9월 한 종편 요리 프로그램에 출연해 군만두를 곁들인 양념장 레시피를 소개했다.

그외에도 곤드레 메밀전병, 오징어순대, 김치손만두, 고기손만두, 군만두 등도 있다. <오늘의 레시피>에서 잡채를 회피하던 가족들을 돌아오게 하는 ‘잡채 군만두’를 요리해보자. ■ 재료 잡채, 라이스페이퍼, 식용유 약간 ■ 만드는 법 라이스페이퍼와 해동된 잡채를 준비한다. 파향이 군만두에 은은히 입혀지게 된다.

 간장에 물과 식초를 넉넉하게 부운 후 만두를 푹 찍어서 한 입 먹으면 완성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