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기스면레시피

부드럽고~ 시원 칼칼한 ~!! 계란탕 만들기.

기스면레시피

오뚜기의 ‘기스면’이나 한국야쿠르트의 ‘꼬꼬면’에 비해서 나가사키짬뽕은 강세다. 맛있는 레시피를 제안 받아 우수한 내용을 선발해 선물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도림에서 자신있게 내놓은 ‘자연송이 기스탕면’은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

국물 레시피에 소비자 시식평가단 등의 아이디어를 더해 상품화 했다. 오뚜기 기스면 1박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흰 국물 라면의 인기에 힘입어 오뚜기의 기스면을 우리만의 레시피로 재 해석 해 키스면과 닭이울면이라는 신 메뉴를 개발하게 됐다"며 "공동 타깃인 20~30대로부터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스면레시피

한 ‘꼬꼬면’의 레시피가 주목받으며, 높은 관심에 따라 실제로 상품화 진행됐다.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오는 27일까지 오뚜기 라면 신제품 ‘기스면’ 출시를 기념해 시식체험단을. 운영 중이며 전 매장의 맛 통일화를 위해 정기적으로 강도 높은 레시피 교육과 순회 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100,신라면·꼬꼬면·기스면 순는 3%·4%·3%였다.

팔도가 꼬꼬면을 내놓은 것을 시작으로 삼양식품이 나가사끼짬뽕, 오뚜기가 기스면을 연이어 선보이며. 새롭게 레시피를 만드는 모디슈머 consumer 이슈도 한계가 있을 것이다. 짬뽕과 와플의 레시피는 그가 발굴한 전문가를 찾아가 삼고초려 끝에 공급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신메뉴는 오뚜기의 ‘기스면’을 스쿨푸드의 레시피로 재해석한 ‘키스면’과 ‘닭이울면’ㆍ’짜짜국물떡볶이’ 등 3종이다.

기스면레시피 CJ제일제당 이주은 부장은 “유명 맛집을 일일이 찾아다니며 레시피를 연구하고 고기를 재우는 시간대별. 오뚜기는 중국 음식점에서 요리를 먹은 뒤 깔끔하게 입가심 하는 고급면인 기스면을 내놓았다. 스쿨푸드는 최근 흰국물 라면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기스면’을 자사만의 레시피로 재해석 해 ‘키스면’과 ‘닭이울면’ 면요리를 선보였다. 삼양식품은 기본 레시피는 돈코츠라멘을 참조하면서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이를 차별화해 전혀 새로운. 사실상 기스면의 2탄을 내놓은 격이 됐다.

스쿨푸드는 최근 흰국물 라면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오뚜기의 ‘기스면’을 활용한 고객 레시피를 공모해 이를 상품화하기도 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스쿨푸드 홈페이지 중이며 전 매장의 맛 통일화를 위해 정기적으로 강도 높은 레시피 교육과 순회 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스쿨푸드 홈페이지 운영 중이며 전 매장의 맛 통일화를 위해 정기적으로 강도 높은 레시피 교육과 순회 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오뚜기라면, 특별한 레시피 2題▼ <고소하고 화끈한 열라면> – 준비물: 열라면 1봉지, 오뚜기카레가루 1/2스푼, 치즈 1개 – 조리방법 물 500mL 1/2컵를 냄비에 건더기스프와 넣고 끓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 메뉴는 ‘키스면’과 ‘닭이울면’ 등 총 2종으로 최근 흰국물 라면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오뚜기의 ‘기스면’을 스쿨푸드만의 레시피로 재해석 한 제품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