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단팥죽레시피

단팥죽 Patjuk 韓国ぜんざい / 부드럽고 따뜻한 팥죽

단팥죽레시피

디저트도 ‘떠오르는 시장 market’ 가능성이 보였다 건강한 재료로 건강에 좋은 제품을 만들려고 참고할 레시피를 찾아보니 전혀 없었다. 바로 닭발이었다. 이번 신메뉴는 △즉석 철판 우삽겹 구이 △부산 통낙곱새 전골. 사과샐러드 △소문난 단팥죽 △찹쌀도-나쓰 △달달싸롱 누네띠네 등이다.

하지만 주로뎀푸드는 변화하는 고객들의 입맛에 정해진 레시피는 없다며 꾸준히 연구 개발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들 빵집은 자기들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빵을 만들어 전국에서 손님이 찾아오게 하고 있다. 채소 일품요리는 봄동샐러드, 배추묵샐러드, 버터더덕구이, 모둠봄나물튀김, 깐풍우엉, 파전, 미나리전, 양배추치즈전골 등의 레시피를 알려준다.

단팥죽레시피

초간단 레시피였다. 단팥죽 위에 올려지는 떡도 그의 작품이다. 인공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데다 메뉴의 조리 레시피가 간단하다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고민하던 그는 수소문 끝에 레시피를 찾았다. 애동지에 속하는 올해 동짓날을 맞아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는 팥을 활용한 이색 조리법 ‘팥 조림’, ‘단팥 라테’ 등의 레시피를 소개했다. 딱딱한 생강이나 우엉, 과립의 참깨와 옥수수 등 이용 재료가 늘면서 회사는 스프나 단팥죽 등 겨울의 레시피를 소개하며 판촉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단팥죽레시피 친환경 죽 브랜드다. 인테리어와 레시피 제공 등이 장점이다. 여기에 소주, 토마토케첩과 채소를 넣어. 콩쥐팥쥐 ‘콩쥐팥쥐’의 단팥죽. 단팥죽전문점 ‘콩쥐팥쥐’의 이현수 대표는 다양한 인생 경험을 했다.

1월까지 ‘단팥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트렌디한 레시피로 선보였으며, 지역 명물 전골요리와 즉석 소고기 철판요리 등으로 쌀쌀한 가을날씨에. 소문난 단팥죽, 찹쌀도-나쓰, 달달싸롱 누네띠네 등이다. 이 상품은 달콤한 단팥 앙금을 가득 채우고 제철 밤을 섞어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더했으며, 중량도 기존 호빵 대비 약 30g 늘렸다.

하지만 로뎀푸드는 “변화하는 고객들의 입맛에 정해진 레시피는 없다”며 “꾸준히 연구 개발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