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대용량비타민

대용량 먹성 식신아들 형욱씨

대용량비타민

100㎖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대용량 제품은 총 6종의 제품 중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트리플엑스’와 ‘멀티브이-v’ 등 2종에 한해 선보였다. CJ몰 프로모션에 이어 이베이마켓, 옥션에서도 릴레이로 행사를 론칭할 예정이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1L출시 마니아팩/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는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1L 대용량 ‘마니아팩’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엔젯오리진 관계자는 "오메가-3는 단순히 함량만 비교하는.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중이며,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는 특별 기획된 대용량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키엘은 잔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개선해주는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를 대용량으로 내놨다.

대용량비타민

비타민하우스는 대용량 제품 출시를 기념해 CJ몰에서 최초 론칭행사를 갖는다. 이밖에 세븐일레븐은 편의점 아이스크림 판매순위 1위 월드콘을 활용해 ‘월드콘 케잌’을, GS25는 한국야쿠르트와 손잡고 야쿠르트 대용량 제품에 복합비타민을 추가해 별도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사진>’ 대용량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 또한 풍부한 비타민 함유로 피부에 활력을 제공하고 멘톨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여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필요한 비타민E 11mg α-TE 가 함유되어 있다.

대용량비타민 코카콜라는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1ℓ 대용량 마니아팩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날씨가 건조해지는 환절기를 맞아 피부 주름 개선을 돕는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대용량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키엘 대용량으로 한정 출시되는 ‘훼이셜 퓨얼 모이스처라이저’는 키엘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남성 라인 베스트셀러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30ml 대용량 제품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키엘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남성 라인 베스트셀러로, 지친 피부에 촉촉함과 생기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금번 행사는 유기농 마키베리와 비타민나무열매분말 80g 대용량 제품을 각각 특가 11,900원ㆍ10,900원에 판매하며 1 1 구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2개 제품을 한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가격도 대용량에 비해서는 낮을 수 밖에 없으니 관심 있는 이들을 위한 제품들이 출시될 수 밖에 없는 것이라는 뜻이다. 건조한 기후와 일교차로 피부 노화가 빨라지는 환절기를 맞아. 주는 비타민 E를 함유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완성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