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만둣국레시피

얼큰한 전골 스타일 만두국

만둣국레시피

부추만둣국 ‘레복만두’ 레시피 간장게장의 간장만 걸러낸다. *‘생생정보’ 떡만둣국 황금레시피 “김치 넣어야 느끼하지 않아요” ‘생생정보’이 떡만둣국 황금레시피를 공개했다. 또 임성근 조리기능장은 설 밥상의 꽃이라고 불리는 떡만둣국 레시피를 공개한다.

■ 오늘의 레시피 Tip! – 어묵 만둣국에 소면을 넣어 국수를 해 드셔도 됩니다. – 기호에 맞게 고춧가루나 고추를 넣어주셔도 됩니다. 11일 방송된 MBN ‘알토란’에선 설 밥상 만드는 법을 소개했다.

만둣국레시피

GOT7 멤버 마크의 팬이 마크를 알리고자 이 레시피에 ‘마크 정식’이라는 이름을 붙인 것으로 알려졌다. 레시피가 궁금해’ ‘자연인’ ‘청춘 셰프’ 코너가 그려진다. 1월23일 방송된 ‘생생정보통-황금레시피’에서는 만둣국으로 소문난 맛집을 찾았다.

이날 이영은이 준비한 레시피는 떡 두부 만둣국이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생생정보’에서는 ‘택시맛객’과 ‘가격파괴 WHY’, ‘황금레시피’가 전파를 탄다. 그는 “멤버들에게 사골 떡만둣국을 끓여주겠다”며 두 팔을 걷고 나섰다.

만둣국레시피 토란만둣국, 토란영양밥, 토란강된장, 토란장조림 등을 요리했다. 하지만 ‘사골만둣국’을 먹은 광규, 수지, 성국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광주에서는 전통음식 연구가들을 위한 토란고추장, 토란설기 떡케이크, 토란영양떡, 토란전병 오색채의 레시피를 선보였다.

총 715 ㎉ 사리곰탕 맛이 나는 컵라면에 미리 익혀둔 즉석 만두를 넣어먹는 ‘사리곰탕 만둣국’ 역시 인기있는 레시피이다. 이와 관련, 요리연구가 정미경은 특별한 떡 만둣국 레시피를 소개했다.

이날 3시간만에 사골을 끓이는 방법이 소개됐다. 이날 서울시 택시 운전기사가 뽑은 ‘택시 맛객’으로는 만둣국과 찜닭 전문점인 서울 중구의 <만포막국수>와 부대찌개와 사삼낙지 전문점으로 미아동의 <한계령>이 선정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