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메가도스비타민C

비타민C도 약으로 먹으면 안 되는 것 아닙니까?

메가도스비타민C

비타민A C E, 스트레스가 많고 음주 횟수가 잦은 남성이라면 비타민B를 추천하는 편이다. 비타민C 함유 기능성 화장품들이 색소 침착을 막아주고 미백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메가도스B’는 1정에 비타민 B1, B2, B6, B12 등 8가지 비타민B군이 들어 있는 고함량 비타민B군 복합체로 주 원료 원산지 100% 공개와 인증 받은 GMP시설에서 제조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비타민C 앰플로, 비타민C의 피부 흡수를 높여주는 국제 특허성분인 ‘바이탈액티베이터’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고려은단은 기존 비타민 제조 노하우를 활용해 화장품 ‘고려은단 메가도스 더퓨어C2’를 선보인다. 고려은단이 고농축 비타민C 앰플 ‘고려은단 메가도스 더 퓨어C20’을 선보이며 화장품 시장에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

메가도스비타민C

고련은단은 고농축 비타민C 앰플 ‘고려은단 메가도스 더 퓨어C20’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메가도스B는 비타민 B1, B2, B6 등 8가지 비타민B군이 들어 있는 비타민B군 복합체로 주원료원산지 100% 공개와 인증받은 GMP시설에서 제조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고함량 비타민D 제품 ‘메가도스 D’가 필요한 사람을 추천하는 댓글을 글자 수 제한 없이 사연과 함께 남기면 된다.

‘고려은단 메가도스 더 퓨어C20’은 비타민C의 피부 흡수효과를 높여주는 국제 특허성분인 ‘바이탈액티베이터’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이런 원리에 따라 많은 사람이 비타민C 메가도스 요법을 시행하고 있다.

메가도스비타민C ‘고려은단메가도스더퓨어C20’은 비타민C의 피부 흡수효과를 높여주는 국제 특허성분인 ‘바이탈액티베이터’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하루에 비타민C를 6~12g 섭취하는 비타민C 메가도스를 원하는 사람들이 주로 찾는 제품이다. 실제로 시중엔 ‘비타민C 1000mg’, ‘메가도스’ 등을 표방하는 비타민C 제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고려은단은 2012년엔 분말형 고함량 비타민C 제품인 ‘메가도스 3000㎎ 크리스탈C’와 지난해 출시한 비타민 음료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등을 출시했다.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은 분말형 고함량 비타민C ‘메가도스’ 3종<사진>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또한 비타민C 메가도스 요법의 긍정적인 효과에 대한 임상시험이 입증된 바 없어 주의가 필요하다. 고려은단 메가도스 더 퓨어C20은 비타민C의 피부 흡수효과를 높여주는 국제 특허성분인 ‘바이탈액티베이터’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