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미국직수입비타민

애터미 컬러푸드 비타민C

미국직수입비타민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미국 직수입 자연친화 비타민 ‘파마젠’이 특별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가 직수입을 통해 미국에서 가져온 이 구미 비타민은 미국 최대 구미제품 제조회사 중 하나인 산타크루즈사 제품이다. “망고가 비타민A와 카로틴이 풍부해 시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그러나 영양제에 대한 논쟁은 끊이지 않고 있다. 욕실 선반에 넣어 화장솜과 화장품, 면봉 등을 정리할 수 있는 좁고 긴 정리함, 자주 먹는 비타민과 약을. 해외에서 직수입한 상품들이다. 포도보다 작고 블루베리보다 약간 큰 정도의 아사이베리는 비타민과 무기질 함량이 높아 영양학적으로 매우. 항공으로 직수입해 신선도 면에서 우수하다는 평이다.

미국직수입비타민

국내 비타민 시장은 미국에서 직수입돼 불법으로 판매되는 영양제까지 시장에 투입돼 2013년 현재 약 5조 원 규모로 커졌다. 브라질너트가 주목받게 된 이유는 셀레늄 성분 때문인데, 브라질너트에 함유된 셀레늄은 브로콜리보다 4,792배, 굴보다 639배 등으로 매우 높은 수치를 나타낸다.

롯데아이몰도 설 기획전을 통해 정관장의 ‘홍삼톤마일드’, ‘상황영지채 세트’등을 판매한다. 멀티비타민’도 미국 네이쳐스 플러스사로부터 직수입해 저렴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비타민B, C, 식이섬유 등이 들어있다.

미국직수입비타민 현지 직수입 폰타나 오일이 담겼다. 대표적인 영양성분으로는 파이토케미컬 118종, 플라보노이드 35종, 안토시아닌 6종, 비타민 및 미네랄 17종. 항공 직수입한 제품이다. 상호는 ‘★ 비타몰 ★’이지만 정작 비타민 등 영양제는 판매되고 있지 않을 뿐만 아니라 ‘미국 직수입 종합 비타민몰’이라는 사이트 부제 덕분에 교묘하게 감시의 눈을 피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동방유래가 직수입해 판매하는 온돌리바는 스페인 기업 우르산테의 프리미엄 웰빙 오일이다. ‘GNC’는 동원F&B에서 직수입하는 미국 비타민 브랜드로 종류가 다양해 개인의 특성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출시된 제품들은 모두 미국 뉴저지 피부샵에서 주목받고 있는 제품으로 미국 본사에서 직수입한 신상품들이다.

관계자는 "국내에서 현지 가격보다 3배 비싸게 팔리는 미국 종합 비타민제와 비슷한 수준의 브랜드를 직수입해 국내 가격보다 40%가량 싸게 팔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중 레드 팜 오일은 음식에 독특한 빛깔과 향미를 더하며 천연 카로틴과 비타민 E, 조효소 Q10 같은. 미국에서 직수입한 누티바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은 ‘보뚜슈퍼푸드’ 에서 구입 가능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