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재팬 아카타츠 간 영양제 건강식품 바이럴
보령제약영양제
보령제약이 임산부 필수비타민과 미네랄, 식물성 DHA, 소화효소를 식물성 연질캡슐에 담은 임산부용 복합영양제 ‘에이스맘’을 출시했다. 에이스맘은 임신 준비기부터 수유기까지 세 가지 단계별로 구성된 임산부 복합영양보충용 제품이다. 맞춤형 영양제로, 엄격한 품질 기준을 거친 프리미엄 비타민 원료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보령제약대표 김광호은 임산부용 복합영양제 ‘에이스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보령제약은 임산부용 복합영양제 ‘에이스맘’사진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불안증치료제 ‘보령부스파’ 3억원, 항암치료보조제 ‘메게이스에프ㆍ메게이스’는 각각 3억원으로 집계됐다.
보령제약영양제
지치기 쉬운 현대인들의 눈 건강을 지키고 안 질환을 예방하기 위한 맞춤형 점안액도 인기를 끌고 있다. 보령제약은 임산부용 복합영양제 ‘에이스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눈 영양제를 통한 눈 건강 관리가 필수다.
눈 영양제를 만드는 안국약품도 8% 오른 1만 6200원에 장을 마쳤다. 주식시장에서 미세먼지 관련주로 언급되고 있는 영진약품, 디에이치피코리아, 삼일제약, 조아제약, 안국약품, 보령제약 등이 모두 상승세를 기록했다. JW중외제약의 경우 고지혈치료제 ‘리바로’가 50억원 처방되며, 1위 품목으로 올랐다.
보령제약영양제 최근 보령제약도 보습크림 ‘뉴 유스킨 에이 크림’과 피부질환 전문 치료제 ‘리카에이 크림’을 리뉴얼. 이외 일동제약은 비타민C 영양제인 ‘일동비타민씨정1000mg’을 리뉴얼해 알약 크기를 줄여 복약성을 높였다. 그러나 식품으로 섭취하기 어려운 사람에게는 영양제가 도움을 줄 수 있다.
에이스맘은 임신 준비기부터 수유기까지 단계별로 구성된 복합영양보충용 제품이다. 보령제약은 임산부용 복합영양제 ‘에이스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보령제약의 ‘아이스파’는 40도의 스팀을 통해 안구 피로 회복과 안구건조증 개선에 도움을 준다.
호흡기 질환 약을 내고 미세먼지 마케팅에 나선 보령제약도 4% 뛰어 5만 6400원에 거래됐다. 보령제약대표 김광호은 임산부용 복합영양제 `에이스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