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씨세럼

리즈케이 퍼스트씨 퓨어비타민C 11% 토탈케어세럼

비타민씨세럼

겨울철 건조한 피부, 수분. 라이징 세럼 미세입자로 피부에 균일하고 밀착감있게 수분을 공급해준다. 라펜의 세럼인 라펜 비타민 씨 스팟소스가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핀란드의 화장품 브랜드인 루메네의 ‘브라이트 나우 비타민씨 드라이 스킨 칵테일 세럼’은 북극산 클라우드베리와 크랜베리 씨앗 추출물이 주성분이다.

피부 노화의 주범인 활성 산소를?억제하고 재생을 촉진한다. 미용 효과를 위해서는 비타민C가 포함된 비타민씨세럼, 비타민앰플 등 화장품으로 보완하는 것이 좋다. 배우 이동욱이 16일 공개된 리즈케이의 퍼스트 씨 세럼 퓨어비타민 씨 11% 광고 촬영 현장 컷에서 여자보다 더 깨끗한 피부를 자랑했다.

비타민씨세럼

김청경헤어페이스대표 김청경 원장은 33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 토탈케어 세럼 ‘퍼스트씨 퓨어 비타민씨’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에 비타민씨세럼 브랜드 리스앙쥬는 집에서도 손쉽게 케어할 수있는 골드앰플&비타민세럼 세트를 선보였다. – 겟잇뷰티 2015 토킹미러, 동안 여배우 박은혜의 비타민C 세럼 "어디꺼?" 두 아이의 엄마이자 배우 박은혜가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

이에 코스메틱 브랜드 ‘자연 담은 유리병’의 광채라인이 인기를 얻고 있다. 골드앰플&비타민세럼은 아침과 저녁 피부상태에 맞게 관리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제품이다.

비타민씨세럼 이동욱은 화장품 브랜드 리즈케이의 ‘퍼스트 씨 세럼 퓨어비타민 씨 11%’ 광고 영상에 참여했다. 특히, 새로 나온 라펜 8스타 영양크림은 바이어들뿐만 아니라 참관객들도 큰 관심을 보였다. 라펜의 세럼인 라펜 비타민 씨 스팟소스가 위생교육에 참여한 피부미용업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롯데홈쇼핑은 31일 오후 4시25분부터 ‘퍼스트씨 퓨어 비타민씨 토탈케어 세럼’을 판매한다. 비타민C와 피부에단비의 만남 피부에단비는 오랜 연구 끝에 이러한 문제점을 보완한 비타민C 세럼을 만드는 데 성공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