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성인종합영양제

신제품 소개 : 피로회복제, 영양제로 쓸만한 두가지 제품을 소개 드립니다 (메가비액티브정, 몸앤비타정)

성인종합영양제

많은 분들이 더욱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환하게 웃었다. 이날 김아랑 선수는 "텐텐은 어릴 때부터 애용해서인지 어느 제품보다도 애정이 큰 종합영양제"라며 "성인이 된 지금도 계속 먹고 있다. 한미약품의 종합영양제 ‘텐텐’은 어린이 영양제 시장의 스테디셀러로 꼽힌다.

김아랑 선수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 아니라 성인들도 사랑하는 제품으로 키우겠다"고 밝혔다.

성인종합영양제

그는 "텐텐은 어릴 때부터 애용해서인지 어느 제품보다도 애정이 큰 종합영양제"라며 "성인이 된 지금도 계속 먹고 있다"고 말했다. 아니라 성인 어른에게도 흔하게 나타날 수 있으며, 초기 증상이 나타났을 때 면역력 강화에 신경을 쓴다면 아토피 피부염과 같은 자가면역질환으로 이어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와 관련, 한미약품 관계자는 "어린 시절부터 텐텐을 먹고 자란 김아랑 선수가 성인이 돼 나인나인으로. 3종, 한국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D 성분을 한미약품 제제기술로 한 알에 담은 종합비타민 영양제다.

많은 분들이 더욱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환하게 웃었다. 이날 김아랑 선수는 “텐텐은 어릴 때부터 애용해서인지 어느 제품보다도 애정이 큰 종합영양제”라며 “성인이 된 지금도 계속 먹고 있다.

성인종합영양제 한미약품 관계자는 “어린 시절부터 텐텐을 먹고 자란 김아랑 선수가 성인이 돼 나인나인으로 부모님. 3종, 한국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D 성분을 한미약품 제제기술로 한 알에 담은 종합비타민 영양제다. 한미약품 종합영양제 ‘텐텐’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일례로 한번에 다양한 종류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어 종합영양제를 찾는 사람들이 많은데 아무리 건강에. 있는 성인 남녀에게 특히 좋다.

이날 김아랑은 텐텐에 대해 "어릴 때부터 애용해서인지 어느 제품보다도 애정이 큰 종합영양제다. 많은 분이 더욱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 선수는 이날 “텐텐은 어릴 때부터 애용해서인지 어느 제품보다도 애정이 큰 종합 영양제”라면서 “성인이 된 지금도 계속 먹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